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황의조 연봉 정보 얼마받고 뛰는걸까

안녕하세요 멍구입니다 오늘의 대한민국 축구의 스트라이커 빛의조! ㅎㅎ 황의조 선수의 연봉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황의조 연봉 정보! 차근차근읽어보시고 원하시는 정보를 얻어가길 바랍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대한민국 축구의 빛 의 조

 

황의조 선수는 1992년 8월생입니다. 현재 J리그 감바 오사카에서 활약하고 있는 선수입니다. 황의조 선수는 FC 유스팀인 풍생중학교와 풍생고등학교를 거쳐, 2011 K리그 드래프트에서 고향팀 성남 FC의 우선지명을 받은 뒤 연세대학교에 입하을 하였습니다.

 

 

 

2학년 재학 중인 2012년 춘계대학연맹전에서 9경기 9골을 기록하면서 득점왕을 차지했고 U리그에서 16경기에서 13골을 터트리는 활약을 하였습니다.

 

 

이렇게 새싹부터 스트라이크의 면모를 보여준 황의조 선수 대한민국 국가대표 최전방 공격수로 활약을 하고있는데요. 황의조 선수는 이렇게 까지 주목을 받던 선수는 아닌데, 이번 아시안게임 이후 엄청난 골 결정력과 골감각을 보여주고, 우루과이전에서도 골을 넣으면서 대표팀에서도 입지를 다져간 선수입니다.

 

 

그렇다면 황의조 선수의 연봉 은 얼마일까요? 현재 황의조선수의 감바오사카에서 받는 연봉은 6억~7억사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군 문제도 해결이 되었고 소속팀이 강등당하지않는다면 더 높은 무대로 갈 수 있지않나싶네요.

 

 

 

 

그러나 황의조 선수는 여자친구 관련한 양다리 사건과 구가대표 선발 의혹등 많은 논락에 서있지만 축구선수로만 보았을때는 정말 뛰어난 스트라이커이며 훌륭한 축구선수임은 확실하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대한민국 축구 발전을 위해 열심히 뛰는 황의조 선수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이상으로 황의조 연봉 을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