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롯데카드 텔로(TELLO) SKT 혜택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멍구입니다. 오늘은 롯데카드 텔로(TELLO) SKT 혜택 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카드이고 어떠한 혜택이있는지 차근차근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롯데카드 텔로(TELLO)

 

 

매달 들어가는 핸드폰 요금이 누구나 부담이 되긴 할껍니다. 그래서 통신사별 제휴카드를 알아보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오늘은 SKT 통신사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필요할 카드를 알아보았는데요.

 

 

 

오늘 알아볼 카드는 롯데카드의 TELLO라는 카드인데요. SKT 통신사만 해당됩니다 이점 참고하시고 아래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먼저, 이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해외겸용 모두 2만원으로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그래도 이용금액에 따라서 할인율이 크니 연회비 2만원 정도는 그리 크다고는 느껴지진 않네요.

 

 

사진을 보시는것과같이 월 이용금액에 따라서 통신요금을 16,000원~26,000원 까지 결제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1일부터 ~ 말일까지의 이용금액이 30만원~70만원 일때 16,000원 / 그리고 70만원~120만원 일땐 21,000원 / 그리고 120만원 이상 사용하였을땐 26,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정이 있는 분들이라면(원 카드일경우) 매달 카드값이 100만원은 넘을 것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매달 2만6천원씩 할인을 받으면 1년으로 계산해보면 약 31만원의 통신비를 절감할 수 있겠네요.

 

 

 

이런걸 계산해보면 연회비가 아깝지 않을꺼 같네요. 그리고 TELLO SKT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SKT 매장에서 SKT 제품 구매 시 구매금액을 24개월 또는 36개월 할부로 결제한 후, 할부이자가 포함된 원금을 매달 할부 상환하는 혜택입니다.

 

 

위사진은 할부 개월수에 대한 이자율이니 참고하시구요.

 

확실히 연회비가 비싼편이라서 그런지 통신사 할인 혜택은 정말 좋으거 같습니다. 그런데 할부 혜택에서 이자율을 뭐..그닥....저렴하다고는 못느끼겠네요 ㅎㅎ 아무튼 통신비를 절감하고 싶다면 롯데카드 텔로(TELLO) 를 이용해 보시는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감사합니다 !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