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입술이부었어요 입술이 붓는이유 왜일까

안녕하세요 오늘은 입술이부었어요 라는 포스팅주제로 입술이 붓는 이유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내용을 잘 읽어보시고 왜 입술이 붓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입술이 팅팅 부었네요...

 

 

일상생활을 하다보면은 별다른 이유가 없이 입술이부어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도 1년에 한두번정도는 입술이부었어요 라고 말해본적이 있는거같네요 ..... 그렇다면 왜 붓는지 차근차근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입술이 붓는 이유!

 

 

가장먼저 스트레스입니다. 입술이 붓는 증상으로 가장 흔한 이유가 스트레스인데요. 과로를 하거나 수면부족 그리고 스트레스를 받으면 입술이 부었어요 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입술이 오랫동안 부어있거나 입술이 붓는 증상이 계속된다면 다른 병이 있는지 점검을 해보셔야합니다.

 

 

 

그리고 입술이 부르트고 붓는 이유중에 구순염을 의심해 볼 수 있는데요. 구순염은 입술의 각질과 통증이 지속적으로 나타나는 데요 면역력이 약해지거나 영양부족 그리고 아토피로도 구순염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하네요. 평소 입술관리를위해 립밤을 잘 발라서 영양을 공급해주는것도 좋다고합니다.

 

 

이상으로 입술이부었어요 증상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회사생활 또는 일상생활에서의 과로와 스트레스 때문이라는 점이 조금은 안타깝네요 ㅠ_ㅠ 그리고 입술이 부었다면 구순염일 수도 있으니 너무 가볍게 생각하지 마시고 병원을 내원하는것도 좋은 방법이겠네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