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반디앤루니스 재고확인 초간단 방법

안녕하세요 멍구입니다. 오늘은 반디앤루니스 재고확인 방법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차근차근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반디앤루니스?? 

바디앤루니스는 대형 서점 브랜드 중 하나 입니다. 1988년 무역센터 아케이드 입구에 개점한 서울문고가 반디앤루니스입니다. 반디앤루니스는 2000년 코엑스점이 레노베이션을 마치고 오픈할 때 채용된 브랜드 라고 합니다.

 

 

요즘에는 시스템이 많이 좋아져서 서점에서도 바로바로 재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서점을 찾아가서 재고확인을 했는데 구입하려는 책이 없다면? 조금 허무하겠죠?

 

 

구입을 원하는 서적을 미리 인터넷으로 검색해보고 재고확인을 하고 간다면 헛걸음 치는 일은 없을껍니다. 그럼 재고 확인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재고확인 절차안내

 

 

 

먼저 검색창에 반디앤루니스를 검색해서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홈페이지에 점속하면 상단에 검색창이 보입니다. 여기서 원하시는 서적을 검색합니다. 예를들어서 현재 베스트 셀러인 "죽고 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 를 검색 해보겠습니다.

 

 

검색을 하면 도서와 eBOOK 두 가지 상품이나오는데요. 우리가 사려는건 도서니까 도서를 클릭합니다.

 

 

 

도서를 클릭하고 도서의 이미지 하단에 보시면 매장재고현황이라고 보입니다. 현시점으로 인터넷204권 신세계 강남점 134권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61권 등등등 한눈에 재고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반디앤루니스 재고확인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책을 구매하실때 헛걸음 치지마시고 인터넷으로 확인하고 가보시기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