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롤링스카이게임하기 여기서 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링스카이 게임하기 관련 포스팅을 쓸려고합니다. 롤링스카이는 어떤 플래시 게임인지 알아보고 또 재미있게 즐겨보시기바랍니다.

 

 

 

 

 

멍구취미공간!! 게임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롤링스카이 플레이방법

정식 명칭 스카이트립(SKY TRIP)입니다. 플레이 방법은 간단합니다. 공이 계속 구르면서 좌우로 길을 따라가고 점프를 하면서 진행하는 게임입니다.

 

 

구르기만하는 게임이 뭐가 어렵냐 하시겠지만, 플레이를 해보시면 아실겁니다. 생각보다 어려운 게임입니다. 그렇다면 재미있는 플레시게임을 플레이 하시고 기록을 달성해보세요!

 

 

 

 

조작키 안내

 

 

방황키와 또는 A D W S - 이동

P - 일시정지

M- 소리 ON/OFF

SPACE - 재시작

 

그럼 저도 롤링스카이를 플레이를 해보겠습니다.

 

 

일단 시작화면은 스카이트립 PLAY / HIGHSCORES / MORE GAMES 카테고리가 보이네요. PLAY를 클릭하면 게임을 바로 시작을 하게 됩니다.

 

 

하이스코어를 클릭하시면 자신의 기록과 그리고 다른사람들의 기록이 나오는데요. 정말 점수가 어마어마합니다..... 저정도 점수가 나오려면 얼마나 잘해야되는걸까요.

 

 

 

그리고 MORE GAMES 클릭하시면 해당 사이트에서 더많은 게임을 하실 수 있습니다.

 

 

흠.... 플레이 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정말어렵네여 ㅠ_ㅠ 포스팅 끝내고 롤링스카이 이 게임을 좀더 집중해서 해야겠네요.

 

이상으로 롤링스카이 게임하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재미있게 즐기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