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세븐나이츠 레이드 16층 공략 참쉽다!

안녕하세요 Pg짝맹 입니다. 오늘은 스마트세나 레이드 Lv.16을 공략해볼껀데요 아직까지는 쉽습니다!

 

 

 

멍구취미공간!! 게임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스마트세나 레이드 16층

 

아직까지는 쉽다! 지금 저는 무한의 탑은 21층에서 멈춰있습니다... 과연 레이드는 몇층쯤에서 고립이 될지 걱정인데요. 일단 레이드 16층은 거창하게 공략이다 할부분은 없는거 같습니다.

 

 

 

 

먼저, 라인업은 보호진형 딜러 태오 / 헤브니아 / 키리엘(그냥 넣었습니다) / 소이 / 레이첼 으로 구성되어있는데요 키리엘 자리에 피해량 증가를 가지고 있는 영웅을 넣는것을 추천합니다. 카르마 또는 델론즈가 있겠네요.

 

 

그리고 레이드에 필수영웅 바로 소이 인데요 소이는 레이드에 최적화되어있는 버퍼입니다. 패시브를 보시면 아시다싶이 약점공격 데미지 50%상승과 드래곤 레이드에서 공격력 50%증폭을 시켜줍니다. 그리고 전용장비를 착용하고 있을시엔 레이드에서 아군 전체 공격력30% 추가 증폭이니 엄청난 버프입니다.

 

 

딜러 아이템을 살펴보면 저는 결투장에서 태오를 사용하기 때문에 태오의 아이템은 짱짱합니다. 드래곤 슬레이어 10강 약약으로 세팅되어있고 보석은 약공뎀 상승 약점공격상승 치명타 데미지 상승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각성보석 +5 3개가 전부 되어있을때 착용효과가 붙는다는건 다들아시죠? 생명력250 , 공격력 마법력 100 방어력 20 올려주네요 참고하시구요.

 

 

 

그럼 클리어 영상보도록하겠습니다 클리어영상이라기보단 그냥 쫄작하는 영상같기도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쉽게 클리어가되서...아무튼 보시죠!!

 

 

 

잘보셨나요 ㅎㅎ? 정말쉽습니다. 이상으로 세븐나이츠 레이드 16층 공략을 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