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진에어 좌석지정 방법 간단하다!!

안녕하세요 멍구에요 오늘은 진에어 좌석지정 하는 방법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차근차근 따라오세요!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진에어 

진에어는 한진그룹의 계열사인 저가비용 항공사입니다. 2008년 1월 23일에 설립되어 같은해 7월 17일 김포~제주 노선에 첫 취항을 하였다 라고 네이년 지식백과에서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네 진에어는 저가 항공사입니다. 그래서 많은 여행객들이 이용하는 비행기입니다. 비행기를 타면 원하는 좌석이 있으실껍니다. 기차나 혹은 영화관에서도 자리를 지정을 할 수 있는데요.

 

 

 

비행기도 좌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진에어 좌석배정하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좌석지정방법

 

검색창에 진에어를 검색하셔서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거주 지역과 언어를 설정하는 창이나오는데요 지역과 한국어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면 우측 상단에 메뉴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비행 하위 카테고리에 사전좌석지정이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좌석안내에 기종과 좌석종류 그리고 특징 설명이 있습니다. 기종에서 좌석배치도를 클릭하시면 좌석이름과 좌석에 대한 안내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중에서 원하시는 좌석을 선택하셔서 예약시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좌석별 운임비용이 다른데요 사진을 참고하셔서 좌석별 금액도 확인하시기바랍니다.

 

 

좌석별 운임비용에서 좀더 내려가시면 신청 방법과 유의사항이 있습니다.

 

이상으로 진에어 좌석지정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즐거운 여행되서고 좋은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