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세븐나이츠 쫄작 루리가 답이다!?!

안녕하세요 Pg짝맹입니다. 오늘은 세븐나이츠 쫄작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멍구취미공간!! 게임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루비를 수급하자!!

세븐나이츠를 즐기는 유저라면 매일매일하는것이 바로 쫄작입니다. 혹시나 쫄작이라는 단어를 모르는 세린이들에게 간단하게 설명해준다면 쫄작은 1랩 영웅을 30랩을 만들면 소정의 루비를 받을 수 있습니다.

 

 

루비 사용처

루비의 사용처는 정말 많은데요 가방확장 / 영웅뽑기 / 보석 뽑기 / 장비뽑기 / 펫뽑기 등 다양한곳에서 필요로하는 것이 루비인데요. 이러한 뽑기들을 하기위해서 우리들은 쫄작을 해야만합니다. 선택이 아닌 필수 입니다 명심하시구요.

 

 

쫄작에도 다양한 방법고 다양한 영웅들을 사용하는데요. 오늘 쫄작용으로 소개해드릴 영웅은 바로 루리입니다. 루리는 스페셜영웅이이 아닌 일반영웅이기 때문에 초월하기도 쉽기 때문에 우리 세린이들을 위한 쫄작영웅으로 선택해 보았습니다.

 

 

 

루리 스펙을 알아보자

먼저 루리의 패시브스킬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뒷거래 고유지속효과(패시브) 는 아군 전체에게 상태이상면역2턴과 피해무효화 2회를 부여 그리고 자신의 공격력을 70% 증폭을 해주는데요.

 

 

상태이상면역도 있고 피해무효화2회가 있기때문에 쫄작 영웅들이 적군에게 맞아 죽는 일은 없겠죠? 이러한 패시브 때문에 사용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근거리연사폭격지원은 5인공격과 4인 공격인데 자동설정시에 폭격지원을 먼저 써주고 2라인에서 근거리 연사를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루리의 전용장비 3옵션은 자신의 공격력 30% 추가 증폭입니다. 없어도 무관하지만 없는것 보단 있는것이 좋겠죠??

 

 

펫은 완성형 R-rl을 사용하였습니다. 펫의 응원은 모험에서 아군 전체의 치명타 확률50%증가 그리고 전국방어력과 막기 확률 30%감소로 세린이들이 쓰기 딱좋은 펫입니다.

 

 

 

루리 아이템세팅

 

먼저 치명타 / 치명타 세팅과 , 약점 / 약점 세팅이 있는데 치치 세팅의 장점은 적은투자로 13영지 4쫄작이 가능한 스펙을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단점으로는 루리의 치명타 모션이 길기 때문에 약약세팅보다는 2~3초정도 더 걸린다는 단점을 가지고있습니다.

 

 

그렇다면 약약세팅의 장점은 치치루리에 비해 평타모션이 짧기 때문에 시간단축이 가능하고 단점이라면 치치세팅에 비해서 장비에 투자를 조금더 하셔야 됩니다.

 

그리고 9영지~13영지까지 클리어 영상을 보도록하겠습니다 영상은 찍을땐 우리 세린이들은 위한 영상이기때문에 쉬움으로 하였습니다. 보통으로 클리어 하실려면 루리 공격력이 약 7000은 넘어줘야 무리없이 넘어가더라구요.

 

8~13영지 클리어 영상보기

 

8영지 클리어 영상

 

 

 

9영지 클리어 영상

 

 

 

10영지 클리어 영상은 녹화도중 전화가 왔네여....이상없이 진행되었구요

 

 

11영지 클리어 영상

 

 

12영지 클리어 영상

 

 

13영지 클리어 영상

 

 

그리고 저는 영상을 찍을때는 요즘 루리를 결투장에서 소멸덱 용으로 사용을 해서 속속 세팅으로 되어있었습니다. 그리고 속치로 변경해서 난이도 보통을 시도해본결과 공격력이 7천이 넘지 못해 에반이 원킬이 안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잠재능력 공격력만 개방해서 시도해보았습니다.

 

 

 

13영지 난이도 보통 클리어 영상

 

 

이상으로 세븐나이츠 쫄작 루리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 외에도 더욱 빨리 클리어하는 방법이 있습니다만 초보를 위한(물론저도 세알못 세린이 초보입니다..ㅋㅋㅋㅋ) 쫄작방법이기 때문에 위 방법으로 루비를 수급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