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무신사 롱패딩 가격 및 순위를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멍구에요 오늘은 무신사 롱패딩 가격 및 순위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즘대세는 롱패딩이다!!

 

요즘 롱패딩의 인기가 정말 대단하죠 대세에 맞게 많은 브랜드에서 너나할꺼없이 롱패딩을 만들어서 판매가 되고있는데요 어디서 어떻게 사야할지 고민이 많아집니다.

 

 

무신사라는 셀렉샵이 있는데(링크 - http://www.musinsa.com/) 그곳에서 롱패딩의 순위를 참고해서 구매를 한다면 실패할일은 없을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구매자의 후기와 스타일을 참고하기 좋은 사이트인데요 롱패딩 가격과 순위를 살펴보겠습니다.

 

 

 

무신사 롱패딩 가격 및 순위

 

 

무신사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2017 아우터 페스티벌을 하고있습니다 940개 브랜드와 10,536개의 아우터 이곳에서 판매가 되고있는데요. 화면 우측을 보시면 랭킹상품이 있습니다.

 

 

▲먼저 4위를 보겠습니다. 4위는 엘엠씨(LMC) 롱다운코트 블랙(LONG DOWN COAT black) 입니다.

 

 

무신사 회원가 가격은 279,000원입니다. 디자인은 등판에  LMC 로고가 박힌거 외에는 심플한 디자인인데요.

 

 

175cm남성과 160cm여성의 착용샷을 보시면서 자신과 비교해보시기바랍니다.

 

 

다음으로 3위 입니다. 3위는 내셔널지오그래픽 다운 자켓 롱패딩 입니다. 자세한 이름은...사진을 참고하시구요. 이름이 굉장히 깁니다..

 

 

가격은 299,000원 입니다 약 30만원정도하네요. 마찬가지로 등판에 내셔널지오그래픽 로고가 박힌거 말고는 참 심플한 디자인입니다.

 

 

 

요즘엔 심플한게 유행인가 봅니다. 175cm 남성과 160cm 여성의 롱패딩 착용샷을 보시고 참고하시구요.

 

 

2위입니다. 2위는 집시 디렉터 파카 덕다운 롱패딩입니다. 디자인도 심플합니다~ 가격은 189,000원이네요 지금까지 본 롱패딩중에서는 가장 저렴한 가격의 롱패딩인데요. 깔끔한 디자인가 적당한 가격대로 인해 2위를 차지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착용샷은 피팅모델의 착용샷밖에없네요 사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델분과 옷이 참 잘어울리네요.

 

 

대망의 1위는 내셔널지오그래픽 다운자켓 덕다운 벤치 다운자켓 롱패딩.... 아오.. 이름한번 기네요 3위의 롱패딩과 이름도 비슷한것이 디자인도 비슷하네요.

 

 

차이라고는 뒤에 로고크기인데요. 크게 다른부분은 없는데 인기가 좋네요 1위를 차지했습니다. 가격은 299,000원으로 3위와 같습니다. 착용샷도 3위 착용샷을 보시면 되겠습니다.

 

 

무신사 홈페이지에 #롱패딩 이라고 있습니다. 그곳을 클릭하면 브랜드와 컬러분류 가격대등 설정하여 원하시는 옷을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몽클레어 여성패딩 포스팅보러가기

 

이상으로 무신사 롱패딩 가격 및 순위를 알아보았는데요. 무신사에서 알아본 롱패딩들의 순위를 확인하시고 이외에도 엄청많은 아우터들이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가보셔서 즐거운 쇼핑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