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호텔 트리바고 예약방법 정말쉽다!!

안녕하세요 멍구에요 오늘은 호텔 트리바고 예약방법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트리바고

 

트리바고는(trivago)는 호텔,호스텔등 많은 숙박시설의 요금을 비교하는 메타서치엔진입니다. 트리바고에서는 250개의 호텔예약사이트와 전 세계 700,000개 이상의 호텔요금을 비교하며 월 평균 약 1억2천만명의 사람들이 이용을 하는 사이트입니다.

 

 

클릭당 비용 형식으로 수익을 내고 있어 웹사이트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전 세계 52개국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으며 트리바고의 본사는 독일 뒤셀도르프에 위치하고 있다고 합니다.(위키백과 출처)

 

 

 

호텔 트리바고 예약방법

 

 

검색창에 호텔 트리바고를 검색하시고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심플한 홈페이지 화면을 볼 수 있는데요.검색창 밑에 보시면 국내여행과 해외여행 인기 지역이 나옵니다. 그럼 예를 들어 해외 인기의 오사카를 검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사카를 검색하면 가장먼저 체크인과 체크아웃 날짜설정을 해주시고 싱글룸,더블룸,패밀리룸,다인실중 원하시는 방을 선택하여줍니다.

 

 

그리고 좌측에 주요 필터와 기타 필터가 있습니다. 주요 필터에는 호텔의 등급과 고객평점 요금설정 도심과의 거리등 필터를 설정하여 원하는 호텔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타 필터에는 호텔 부대시설,숙소타입,식사 및 음료, 객실 수, 호텔체인,객실내 시설등등 주요필터와는 다르게 세부적인 조건을 선택하여 호텔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구요.

 

 

그럼 주요필터를 설정해서 호텔을 검색해보겠습니다. 예를들어 4성급 평점8점이상 요금은 20만원대 호텔 그리고 도심과의 거리는 5km 이하로 설정하여 검색해 보았습니다.

 

 

 

 

다양한 호텔목록들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저는 썸네일이 이쁜 시티플라자 오사카를 선택할껀데요. 최저가 이외에도 다른가격대의 호텔사이트들이 있으니 그부분도 참고하시기바랍니다.

 

 

우측에 선택을 클릭하면 해당 호텔사이트로 연결이됩니다. 그러면 해당사이트에서 호텔을 예약하시면 되겠습니다. 각 사이트별로 예약방법이 조금씩 다르지만 크게 어려운 부분은 없으니 차근차근 따라가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호텔 트리바고 예약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국내여행 또는 해외여행시 호텔을 알아보시는데 있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