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하이패스단말기등록 방법 쉽게하자!!

안녕하세요 멍구에요 오늘은 하이패스 단말기등록 방법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하이패스

요즘은 선택이 아닌 필수로 사용되는것이 바로 하이패스인데요. 하이패스는 고속도로에서 톨게이트를 빠른시간에 통과를 할 수가있습니다. 하이패스를 사용하시려면 하이패스 단말기를 등록해주셔야 하는데요.

 

 

 

하이패스 단말기 등록을 인터넷으로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인터넷으로 단말기 등록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차근차근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하이패스 단말기등록 방법

 

 

▲먼저, 검색창에 하이패스 고객직접등록 시스템을 검색하여줍니다. (링크 - https://www.e-hipassplus.co.kr/)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판매점,영업소 일반고객용이 있습니다. 일반고객용을 클릭하여줍니다.

 

 

클릭을 하시면 접속시 반드시 Agent를 실행 하셔야합니다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Agent실행[메인화면]을 클릭합니다.

 

 

접속을 하시면 상단 카테고리에 고객단말기등록이 있습니다. 고객단말기등록의 하위 메뉴인 등록/정보조회를 클릭합니다.

 

 

 

 

 

등록/정보조회를 클릭하시면 단말기 연결확인 / 고객정보입력 / 단말기 등록정보입력 / 등록완료 화면이 보이는데요. 여기서 하이패스 단말기를 컴퓨터에 연결을 합니다. 그리고 고객정보 입력과 단말기등록정보를 입력해주시면 간단하게 단말기등록이 완료가 됩니다.

 

 

이상으로 하이패스 단말기등록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만약에 하이패스가 인식을 못하고 톨게이트를 지나쳤을때는 인터넷으로도 미납요금을 납부할 수 있습니다. 미리 납부를 하지않는다면 연체금이 발생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