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펠로우 for kakao 직업 초반플레이영상

안녕하세요 멍구에요 오늘은 펠로우 for kakao 직업 선택 및 초반플레이를 보겠습니다. 오랜만에 MMORPG게임을 시작하였습니다. 어떤게임일지 기대가되네요.

 

 

 

 

 

멍구취미공간!! 게임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펠로우 for kakao

 

 

 

오늘 회사업무를 보던중 카카오게임에서 사진과 같은 톡을 받았습니다. 펠로우? 육해공? 음.. 평소에 게임에 관심이 많던 저라서... 무슨게임인지 인터넷 검색을 해보았는데 플레이영상을 보고 재밌어보여서 다운을 받았습니다.

 

 

그래픽은 리니지2같이 깔끔하고 화려하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약간 옛날감성?을 느낄 수 있는 그래픽이고 게임하는데 불편함은 없는정도입니다.

 

 

게임을 플레이해보면서 왜 육해공인지 알 수 있었는데요. 다른 모바일 게임과는 다르게 공중에서 전투가 가능하고 또 물속에 들어가서도 전투가 가능합니다. 정말 모바일게임하면서 공중전은 경험해보았는데 수중전은 처음 경험해보네요.

 

 

이러한 부분은 굉장히 신선한 부분이였습니다. 그리고 초반진행은 다른 MMORPG게임하고 크게 다르지않습니다. 우측에 퀘스트창이 뜨고 퀘스트창을 클릭하면 자동이동과 자동사냥으로 이루어 지고있습니다. 그럼 펠로우 for kakao 직업을 알아볼까요?

 

 

 

펠로우 직업

 

먼저, 직업은 총 4가지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워리어 / 로그 / 레인저 / 메이지로 구성되어있는데요 각 직업들의 특징을 보겠습니다.

 

워리어

 

 

워리어는 "그 누구도 나의 검을 막을 순 없다." 라며 소리치는 하는데요. 워리어는 양손검을 이용하며 높은 방어력으로 탱커 역할을 하는 전형적이 기사 스타일이네요.

 

 

공격,사거리,회피,광역공격,방어중에서도 볼 수 있듯이 방어쪽에 능력치가 몰빵되어있네요. 조작난이도는 별3개로 어렵지않게 조작이 가능합니다.

 

로그

 

 

로그는 양손검을 이용하며 빠른 공격속도로 몹을 사냥하는데요. 1:1에 강력한 스킬들을 많이 보유하고 있어 범위공격 및 범위 사냥보다는 단일 사냥에 특화되어있는거 같습니다.

 

 

그래프에도 보시면 회피능력에 몰빵되어있네요. 별이5개입니다 조작난이도가 어려운듯 보입니다. 참고하시고요.

 

레인저

 

 

 

 

아쉽게도 레인저가 꼬꼬마 입니다.....레인저 아처하면 역시 8등신의 엘프인데 이런꼬마라니 ... 온라인이던 모바일이던 RPG게임을 할때는 항상 레인저 또는 아처를 하는 유저로써는 정말아쉽네요.

 

 

레인저는 우리가 보편적으로 알고있는 원거리 딜러입니다. 적을 묶어 뚜까 패는 그러한 직업이죠.

 

메이지

 

 

땅불바람물 마음(어둠) 다섯가지힘을 하나로모으면~ 아시면 아재입니다.ㅋㅋㅋㅋ 메이지는 마법사인데요. 물,불,바람,대지,어둠의 힘을 사용하여 강한 데미지를 주는 캐릭터입니다.

 

 

그래프를 보시는 바와같이 범위공격과 공격력 사거리가 만땅이네요. 몸은 종이 이지만 몹이 다가오기전에 강한딜로 사냥을 하는 캐릭터입니다. 난이도는 별4개 이네요.

 

초반 플레이영상

 

 

저는 레인저를 플레이해보았는데요 앞서 설명드렸다싶이 그래픽은 화려하진 않지만 옛날 MMORPG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완전 2D온라인 RPG 감성이 아닌 조금더 발전했을때의 느낌입니다.) 그럼 영상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비행전투 플레이 영상과 물속 전투영상도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펠로우 for kakao 직업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MMORPG를 하실때 선호하는 포지션과 직업이 있을겁니다. 각 캐릭터별 영상도 참고하셔서 게임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