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영풍문고 재고확인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안녕하세요 멍구에요 오늘은 영풍문고 재고확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하겠습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영풍문고

 

영풍문고는 1992년 서울시 종로구 영풍빌딩내에 국내 최대 규모로 설립이 되었습니다. 영풍문고는 국내 최대를 자랑하는 문구점 음반점 정보프라자 이벤트홀 스낵코너 등을 갖추고 있어 직장인은 물론 학생 주부들의 약속장소로도 많이 알려진 복합문화공간입니다.

 

 

요즘에는 인터넷으로 책을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다리는 시간도있고 택배비용도 들기 때문에 직접 매장을 방문해서 다양한 책들을 보면서 책을 구입하고는 합니다.

 

 

베스트셀러나 인기있는 책들은 매장에 재고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리 재고현황을 파악한 뒤 방문하는게 좋습니다.

 

 

 

영풍문고 재고확인 방법

 

 

▲먼저, 검색창에 영풍문고를 검색 후에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영풍문고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상단에 통합검색 / 국내도서 / 서양도서 / 일본도서등 검색설정을 하실 수 있는데요. 여기서는 통합검색을 설정하고 원하시는 도서를 검색하시면됩니다.

 

 

▲현재 베스트도서인 언어의 온도를 검색하도록 하겠습니다. 검삭하기전에 사진과 같이 책의 이미지와 가격이 나옵니다. 이부분은 참고하시고 검색을 클릭합니다.

 

 

▲검색하신 책자가 나열되는데요. 책자의 이름을 클릭하여줍니다.책자의 제목을 클릭하면 장바구니담기 바로구매 등 익숙한 구매 화면이 나오는데요. 우리가 필요한것은 재고파악입니다. 책자 이미지 밑에 영업점 재고.위치 를 클릭합니다.

 

 

 

 

▲영업점 재고.위치를 클릭하시면 사진과같인 영풍문고 지점들의 재고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강남역지점에는 117권이 있네요.

 

 

▲그리고 해당지점을 클릭하시면 책자의 간단한 설명과 가격 그리고 해당 매장의 도서 위치도 파악할 수 있어서 찾아갔을때 헤매는 일은 없을꺼 같네요.

 

이상으로 인터넷으로 영풍문고 재고확인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미리 원하시는 도서의 재고와 위치를 파악하고 헛걸음 치는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