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 찾는 방법 2가지

안녕하세요 멍구에요. 오늘은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 찾는 방법 2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직영주유소는 어디있을까요??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

 

 

직영주유소를 찾는 방법으로는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번째는 인터넷 사이트로 확인 을 할 수가 있고 두번째는 스마트폰 어플을 이용해서 직영주유소를 찾을 수가 있습니다. 주로 다니던 곳이라면 상관없지만, 타지역에 갔을때 스마트폰과 인터넷을 통해서 직영주유소를 찾으면 좋겠죠??

 

 

인터넷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

 

먼저, 검색창에 해피오토멤버스를 검색하여 줍니다. 그런 다음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하여줍니다. 해피오토 맴버십카드를 소개하는곳인데 SK네트웍스 메징 찾는 용도로도 쓸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게 되면은 좌측 하단쪽에 매장찾기 메뉴가 있습니다. 매장찾기를 클릭합니다.

 

 

매장찾기를 클릭하면 지역선택과 매장명 매장구분이 되어있는데요. 첫번째로 지역을 선택하고 매장구분에서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 카테고리를 선택하여줍니다.

 

 

서울 영등포구를 예를들어서 검색을 해보도록하겠습니다. 검색을 하면은 총 11건이 검색이되네요. 기린주유소, 남부주유소, 양평동주유소,여의도주유소 등등등 매장명과 매장주소 연락처와 그리고 해당 주유소의 제공서비스가 아이콘으로 표기가 되어있고, 매장위치 지도도 확인을 할 수가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방법

 

두번째방법으로는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직영주유소를 찾는 방법입니다. 스마트폰 어플인 티맵(T MAP)으로 직영주유소를 찾을 수가 있는데요. 티맵이 없으시면 플레이스토어나,애플앱스토에서 받을 수가있습니다.

 

 

티맵을 실행하여 검색창에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를 검색하시면, 주유소 리스트가 나옵니다. 원하는 주유소를 선택하셔서 길안내만 받으면 찾아 가실수있습니다.

 

이상으로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 찾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