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디스코드 다운로드 방법 아직도 스카이프 게임톡쓰니?

안녕하세요 멍구에요. 리그오브 레전드(LOL)나 오버워치 그리고 FPS게임을 할때 승리의 요소는 바로 팀워크인데요. 팀워크를 맞추기 위해서는 서로의 음성 대화가 필요합니다. 팀과의 음성대화를 할수있는 디스코드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멍구취미공간!! 게임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디스코드 써야지 아직도 스카이프쓰니?

팀전략게임을 할때 필수요소는 팀워크입니다. 롤이나 오버워치 그리고 FPS게임을 할때는 많은 분들이 스카이프나 게임톡을 많이들 사용합니다. 좀더 예전으로 가면 팀보이스나 토크온등 많은 프로그램들이 사용이되었는데요. 이런것들의 가장큰 문제점은 대화할때 소리가 끊긴다던가 더딘 반응속도를 보여주곤 하였습니다.

 

 

 

롤이나 오버워치등 게임을 할때 1초 0.1초가 중요한데 반응속도가느리면 정말 열받는 상황이 연출되기도 합니다. 디스코드는 다른 프로그램과는 달리 빠른 반응속도를 자랑하기도합니다.

 

 

그리고 디스코드의 장점은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점과 전세계인이 사용한다는 것인데요. 전세계사람들과 대화를 나누며 게임을 즐길수 있지만... 언어의 장벽은 어쩔수없으니...아무튼...뭐 그렇습니다..ㅎㅎ 그렇다면 디스코드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살펴 보도록하겠습니다. 디스코드는 어떻게 다운로드할까요?

 

디스코드 다운로드 방법

 

먼저 검색창에 디스코드를 입력합니다. 검색을 하셨으면, 디스코드 공식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이제 Skype와 TeamSpeak는 더이상 필요 없습니다. 라는 아주 공격적인 문장이 보입니다. 정말 디스코드가 대세인긴한거 같습니다. 좌측 디스코드 / 기능 / 다운로드 / 회사 / Nitro / 블로그 알아보기 카테고리가 보입니다.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줍니다.

 

 

다운로드를 클릭하게 되면 윈도우버전과 맥 안드로이드 ios 리눅스 다양하게 다운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버전을 다운 받아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윈도우 버전이기 때문에 윈도우즈 버전을 받았습니다.

 

 

 

 

이상으로 디스코드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디스코드로 롤이나 오버워치등 팀게임을 즐기실때 승리할 수 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디스코드 사용법 및 서버만들기 바로가기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