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노래가사로노래찾기 어떻게찾을까?

안녕하세요 멍구에요 오늘은 노래가사로노래찾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아~ 아는노랜데 제목이뭐지?!! 했던것들을 찾아보도록하겠습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내 머리속의 지우개

 

 

길거리를 걷거나 카페나 매장에서 많은 노래들이 흘러나오는데요. 길거리에서 흘러나오는 노래가사는 알겠는데 제목이생각나지않을때 정말답답하죠 그때 노래가사만은로 노래찾기가 가능합니다. 어떤 방법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노래가사로노래찾기 PC방법

 

검색창에 네이버 뮤직을 검색해줍니다. 네이버 뮤직으로 들어가주면 TOP100 실시간 국내 해외등 다양한 음악을 들을수가 있습니다.

 

 

상단에 보시면 검색창이 있습니다. 예를들어서 MCTHEMAX의 바라보기의 가사중 일부인 "바라보는 일이" 까지만 검색을 해보겠습니다.

 

 

검색을 하게되면 전체,아티스트,곡,앨범,동영상,뮤지션리그,매거진,가사 가있는데요. 전체에서도 나오지만 카테고리의 가사를 클릭하면 사진과같이 바라보기와 검색한 가사의 글씨가 굵게 표시가 됩니다.

 

 

노래가사로노래찾기 스마트폰 방법

 

스마트폰도 마찬가지로 네이버뮤직을 들어가줍니다.

 

 

 

우측 돋보기 아이콘을 클릭해서 이번에는 임창정의 그 사람을 아나요의 일부분인 "여기 곁에 있던"을 검색해보겠습니다.

 

 

스마트폰에서도 전체 ,곡,가사,아티스트등이 나오는데 여기 곁에 있던을 검색하니 바로 첫번째로 가사가 나와주네요 그 사람을 아나요 임창정 바로 나와주네요.

 

 

이상으로 노래가사로노래찾기를 알아보았는데요. 노래를 듣고 제목을 고민하지 마시고 위 방법을 통해서 제목도 알아가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