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농협 체크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 :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농협 체크카드를 사용하시면서 분실하게 되었을 때는 빠르게 신고를 하고 재발급 신청을 해야 더 큰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농협 체크카드 분실신고 방법과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내용 차근차근 읽어보시고 대처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 농협 카드 고객센터 번호
  • 분실신고 PC or 어플 방법
  • 농협 체크카드 재발급 방법

1. 농협 카드 고객센터 번호

카드를 분실하였을때 가장 먼저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이 고객센터를 통해서 분실신고를 해야 합니다.

 

 

농협카드 고객센터 : 1644-4000

카드 분실신고는 365일 24시간 연중무휴로 신고 및 접수가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 상관없이 이용을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2. 분실신고 PC or 어플 방법

어플 분실신고 방법

 

카드를 잃어버렸을때 농협카드 어플을 통해서도 분실 신고가 가능합니다. 농협은행 어플 또는 농협카드 어플이 있는데 두 가지 어플에서 모두 신고가 가능합니다.

 

어플 실행> 로그인 > 우측 상단 전체 메뉴 > 고객센터 > 카드 분실신고

 

 

위 방법을 통해서 간편하게 분실 신고와 재발급까지 할 수 있습니다.

 

PC 분실신고 방법

 

스마트폰이 있다면 위 방법을 통해서 분실신고를 해도 되지 만 가방을 통째로 잃어버려서 핸드폰까지 분실하면 어플로 신고하기가 곤란해지는데요.

 

이때 NH농협카드 홈페이지에서 분실신고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우측 상단 카테고리 고객센터 > 카드 분실 신고 , 를 통해서 절차에 맞게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3. 농협 체크카드 재발급 방법

분실신고를 마치셨다면 해당 카드를 재발급 신청도 해야 하는데요. 1번 방법은 고객센터 전화로 분실신고를 하시면서 동시에 재발급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2번 방법도 마찬가지로 어플을 통해서 분실신고 후 카드 재발급 신청까지도 가능합니다.

농협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 카드 분실/재발급 신청을 통해서 간편하게 재발급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가까운 농협지점에 직접 방문하셔서 분실신고와 재발급 신청이 가능하지만 굳이 찾아가지 않아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 전화 또는 어플 그리고 PC를 이용해서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블로그 인기 포스팅

 

변이 가늘어요 가는변이 나오는 이유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변이 가늘어요 라는 주제를 다루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는변이 나오는 이유는 무엇 때문인지 차근차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멍구공간 유용한정보 모음집

pmsmy1zzang.tistory.com

 

인테리어 필름 시공 비용 , 단점 , 리얼 내돈내산 인테리어 필름 시공 후기

인테리어 필름 시공 비용은 자세하게 나온 곳이 없는데요. 간혹 지역 카페 등에서 얼마 주고 시공했어요~라는 정도의 정보가 나와 있습니다. 오늘 알아볼 정보는 인테리어 필름 시공 비용과 단

pmsmy1zzang.tistory.com

 

돕바 뜻 돕바가뭐야?? 설명들어간다!!

안녕하세요 멍구에요 오늘은 돕바 뜻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하겠는데요. 돕바....돕바저도 참 생소한 단어입니다 어렸을때 할머니 할아버지들이 많이 사용했던 말같은데 어떤 뜻인

pmsmy1zzang.tistory.com

이상으로 농협 체크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 고객센터 전화번호 등을 알아보았는데요. 카드를 잃어버리셨을 때 당황하지 말고 위 방법을 통해서 대처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