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농림사업정보시스템 이용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의 주제는 농림사업정보시스템에 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다소 생소한 주제일 수 있는데요. 아래 내용 참고하셔서 원하는 정보가 되길 바랍니다.


멍구공간 유용한정보 모음집

직접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좋은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농림사업정보시스템



농림사업을 시작하실때 참고하시면 좋을 사이트 한곳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계시겠지만 이제 막 농림사업을  시작하시는 분들에게는 도움이 될거 같은데요. 바로 농림사업정보시스템입니다.



사이트 주소는 uni.agrix.go.kr 인데요. 많이들 www.agrix.go.kr 로 알고계시니  다시한번 정확하게 알고가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요. 각각의 메뉴들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하기 쉽게 메뉴들이 나뉘어져 있습니다.





농식품사업 지침조회 페이지입니다. 여기서도 농림사업정보시스템에 관한 여러 정보들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컨설팅이 필요한 분들은 컨설팅 업체조회를 통해서 다양한 분야에 도움을 받을 수도 있겠습니다. 처음 농림사업을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특히나 필요한 정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농업, 농촌에 관한 법률과 시행령 등을 찾아보고 필요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으니 아주 유익합니다. 법률에 관한 내용은 찾아보는 것도 어려울 수 있는데 잘 정리되어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홈페이지를 통해서 농업경영체 등록도 가능하니 알아두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이상으로 농림사업정보시스템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런 시스템이 있다는게 널리 알려지면 좋을거 같네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