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노인장기요양보험 홈페이지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노인장기요양보험 홈페이지 관련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어떠한 내용인지 아래내용을 차근차근 읽어보세요.



멍구공간 유용한정보 모음집

직접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좋은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노인장기요양보험 홈페이지


노인들을 위한 보험이 있는데요. 그 중하나인 노인장기요양보험 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를 관심갖고 보신분들이라면 한번쯤 들어봤을텐데요.



정확한 내용은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이 글을 보고 있을 꺼라 조심스럽게 예상해 봅니다. 노인장기요양보험 홈페이지 에서 여러가지 정보를 안내를 받을 수 있는데요. 홈페이지 이용 방법에 대해서 정리를 해드리겠습니다.


012345


노인장기요양보험 홈페이지2




먼저 검색창에 사진과 같이 검색을 하시고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줍니다.




홈페이지를 접속하시면 제도소개,민원상담실,알림자료실등등 다양한 메뉴들이 존재합니다. 여기서 우측 상단에 전체메뉴를 선택해 봅니다.





전체메뉴를 선택해 보시면 너무나 많은 하위 메뉴 카테고리들이 나오게 되는데요. 여기서 장기요양인정 및 이용절차 메뉴를 이용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장기용양급여 제공기준 및 월 한도액 및 급여비용,급여비용계산하기등 정말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노인장기요양보험 홈페이지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하나하나 전부 설명하기에는 너무 많기 때문에 원하시는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래도 컴퓨터가 익숙하시지 않으시다면 1577-1000 고객상담전화로 문의하시면 더욱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