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타다 관련주 한눈에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타다 관련주입니다. 말도 많고 탈도많은 타다에 어떠한 관련주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멍구공간 유용한정보 모음집

직접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지만 좋은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타다 관련주

타다는 2018년 출시된 모빌리티 플랫폼으로 소비자가 앱으로 자동차를 빌리면 운전기사까지 함께 이용을 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출시가 되면서 빠르게 성장하는 모습을 보이자 택시업계에서는 타다 서비스가 택시 기사의 생존권을 위협한다며 퇴출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법원에서 무죄 판결을 받았다는 뉴스를 보기도 하였습니다. 택시 기사님들에게는 안타까운 소식이겠지만, 이 또한 시대적인 변화의 한 부분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자, 그렇다면 본격적으로 타다 관련주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SK렌터카




자동차를 장기 임대를 해주는 사업 및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하는 기업으로 기존의 AJ렌터카에서 SK네트웍스로 인수가 되면서 사명이 바뀌었습니다.



2. SK




SK그룹의 지주회사로 주 사업은 자회사의 제반 사업 내용을 관리하는 지주 사업 및 IT 서비스 사업등을 합니다.


3. 카카오




카카오는 2019년 전년동기 대비 매출액 27.5%증가, 영업이익 85%증가,당기순익은 149.7%증가하였고, 신규사업으로 모빌리티,페이,카카오프렌즈IP와 같은 기타 플랫폼 사업을 추진중이라고 합니다.



4. 라온시큐어




금융과 공공기관 및 일반 기업을 대상으로 모바일과 보안솔루션 PC보안등 다양한 서비스를 주 사업으로 하는 기업입니다.


5. 다산네트웍스





초고속 인터넷 사용을 위한 유뮤선 통신장비 개발 및 생산하는 기업,브로드밴드 엑세스와 모바일 네트워크 분야에서 백본부터 액세스, 단말기까지 국내외 통신서비스 사업자와 엔터프라이즈 고객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상으로 타다 관련주에 대해서 간략하게 5가지를 살펴보았는데요. 위 내용은 참고용으로 봐주시고 투자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다는것을 인지해 주시기 바라면서 성투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