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이니페이 플러그인 128 수동 설치 쉽게 해결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이니페이 플러그인 128 수동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내용 차근차근 읽어보시고 따라해 보시기 바랍니다.



멍구공간 유용한정보 모음집

직접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좋은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이니페이 플러그인 128

INIPay는 온라인에서 신용/체크카드를 결제 할때 설치가 되어 있어야 전자결제 서비스를 이용 할 수가 있습니다. 이니페이 플러그인 128은 KG이니시스에서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인터넷 쇼핑을 하다보면 가끔 이니페이 플러그인이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라는 문구를 보셨을겁니다. 이러한 경고팝업창이 뜨게 되면은 이니페이 플러그인 128 수동으로 설치를 진행해 주셔야 정상적인 기능을 하게 되는데요.





그렇다면 이니페이 플러그인 128 수동설치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 검색창에 KG이니시스 또는 이니시스를 검색하시고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2.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상단 전자결제 카테고리에서 기술지원으로 접속을 합니다.






3. 접속을 하시고 기술지원 카테고리에서 INIPay 마법사를 다운로드를 합니다



4.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이제 설치를 진행합니다.




설치를 진행하면서 PC환경을 점검하고 서버연결 확인을 위한 진행을 하고 그 후 결제에 필요한 파일을 다운받고 자동으로 재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기다려주세요.







설치가 완료된 후에 이니페이 플러그인이 잘 작동하는지 결제 테스트를 진행할건지를 묻는 팝업창이뜨는데요. 여기서 해보셔두되고 안해보셔두되는데, 그래도 확인차 테스트를 해보는것을 권장드립니다.




이상으로 이니페이 플러그인 128 수동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위 내용을 참고로 따라해보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