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AFK아레나등급표 간편하게 확인하자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AFK아레나등급표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내용 참고하시고 원하시는 정보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멍구공간 유용한정보 모음집

직접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좋은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AFK아레나등급표

요즘 유튜브를 보다면 AFK아레나 광고가 많이 송출되는데요. 김유정이 모델이며 많은 BJ들도 AFK아레나를 플레이 하는것을 보셨을 겁니다.



AFK아레나는 모바일 롤플레잉 게임인데요. 릴리스 게임즈에서 제작하고 배급을 하였고 2020년 2월에 국내 출시가 되었습니다.



해외에서도 큰 인기몰이를 한 AFK아레나는 국내 출시 이후에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초반 플레이는 수동 조작이 많은 편이지만 게임을 진행할 수록 오토플레이가 가능하니 바쁜 현대인들이 하기에도 적합한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AFK아레나는 방치형 시스템을 기반으로 게임을 즐기실 수 있고,무제한 던전공략 그리고 전 세계 유저들과 글로벌 경쟁 아레나, 전략적 대전등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AFK아레나를 플레이 하시면서 각종 영웅정보 및 등급표에 대해서 궁굼해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AFK아레나등급표는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https://www.afkarena.net/pve-tier-list






해외 사이트이기 때문에 영문에 대한 압박을 느낄 수 있지만 자동 번역을 이용하시면 각 캐릭터 이름과 기술들을 보시는데는 큰 어려움은 없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진영과 클래스 그리고 희귀도별 카테고리를 선정하여 영웅을 조회할 수 있어서 더욱 보기 편리합니다.







그리고 이 AFK아레나등급표를 확인할 수 있는 이 사이트에서 해당 캐릭터를 클릭해 보시면 해당캐릭터의 정보 및 스킬등을 한눈에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AFK아레나등급표와 영웅정보 외에도 다양한 게임 정보도 확인이 가능하니 이 사이트를 살펴보시면 좋은 게임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AFK아레나등급표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자신이 원하는 영웅의 상세한 정보를 볼 수 있는 정말 편리한 사이트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