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유튜브 프로필 사진 변경방법 PC 모바일 2가지

안녕하세요 오늘의 유용한 정보는 유튜브 프로필 사진 변경 방법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두가지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아래내용 차근차근 읽어보시고 따라해 보세요.




멍구공간 유용한정보 모음집

직접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지만 좋은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유튜브 프로필 사진



유튜브 프로필 사진을 변경하는 방법으로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한가지는 PC에서 하는 방법과 모바일에서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껀데요. 먼저,모바일로 변경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변경방법




먼저, 유튜브에 들어가시면 우측 상단에 본인의 프로필이 보이실껍니다. 그 부분을 터치 해줍니다.






터치를 하시면 Google 계정관리가 보이는데요. 해당부분을 터치해줍니다.




다음으로 나오는 화면에서 사진의 프로필 사진을 터치해줍니다.




그러면 프로필 사진 설정 팝업창이 보이는데요. 터치해줍니다.




프로필 사진설정에는 두가지 방법이 나오는데요. 바로 사진촬영을 해서 설정하는 방법과 아니면 갤러리에 있는 사진을 선택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갤러리에서 설정을 하시는것이라면 원하는 사진을 선택하고 동의 버튼을 눌러주면 사진 변경끝!




PC 변경방법


유튜브 프로필 사진 변경 방법 PC버전 설명드리겠습니다.






저는 크롬으로 사용하였습니다. 구글창 우측상단을 보면 프로필 사진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화면에서 보이시는 사진창(꼬북이)을 클릭해줍니다.




그러면 프로필 사진선택 창이 뜨는데요. 여기에서 컴퓨터에서 사진선택을 클릭




그 다음 자신이 원하는 사진을 삽입해주고 사이즈를 맞춰 프로필 사진으로 설정버튼을 클릭하면 끝납니다. 정말 간단하죠?


이상으로 유튜브 프로필 사진 변경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사진이 원하는 사진으로 바꾸고싶을 때 위 방법을 이용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