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네이버 페이 현금화 이렇게 하시면 되요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네이버 페이 현금화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에는 조금 햇갈리 수 있지만 한번해보면 어렵지 않으니 아래내용 차근차근 읽어보시고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네이버페이는 뭘까요?

네이버페이는 네이버를 통해서 각종 은행계좌 및 체크카드 그리고 신용카드를 등록해서 결제 수단을 이용하는 간편결제 서비스를 말합니다.

 

 

삼성페이 만큼 네이버페이도 많이들 사용하고 있고 네이버 페이가 약 2조1천억원을 기록하면서 2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네이버페이를 사용할때는 충전하는 포인트와 그리고 구매를 하고나서 구매확정 및 후기글을 작성하면 적립포인트를 주는데요.

 

 

 

 

여기서 참고하실점은 후기나 구매확정으로 받은 적립포인트는 현금인출이 안되니 꼭! 알고계세요!

 

 

네이버 페이 현금화를 하기 위해서는 먼제 네이버페이 홈페이지로 접속해주세요

 

 

네이버 페이 홈페이지를 들어가게 되면은 상단 카테고리에 결제내역,포인트,송금,선물함,이벤트쿠폰,문의리뷰가 있는데 포인트 카테고리를 선택해주세요.

 

 

 

 

선택을하게 되시면 위에서 말씀드린 적립포인트와 충전포인트가 있습니다. 충전포인트 금액 옆에 취소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여기서 충전 취소를 하게되면, 본인이 받을 계좌를 선택하면은 네이버페이 충전금액을 현금화 할 수 있게되는겁니다.

 

정말간단하죠? 다시한번말씀드리지만, 적립포인트는 현금화가 안된다는점 꼭! 숙지하시기바랍니다. 이상으로 네이버 페이 포인트 현금화 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