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파일질라 다운로드 간단하게 해결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정보는 파일질라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다운로드 경로까지 남길테니 아래내용보시고 다운로드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파일질라가 뭐지?

먼저, 파일질라는 오픈 소스 크로스 플랫폼의 자유 소프트웨어인 FTP소프트웨어입니다. 파일질라 클라이언트와 파일질라 서버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이진 파일은 윈도,MAC OS X 리눅스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FTP, SFTP, FTPS (SSL/TLS 위의 FTP)를 지원한다. 2010년 10월 18일 기준으로 파일질라 클라이언트는 소스포지에서 7번째로 가장 많이 내려받은 인기 있는 소프트웨어가 되었다.

 

 

파일질라 서버는 파일질라 클라이언트의 자매 제품이다. 같은 프로젝트에서 지원되는 FTP 서버이며 FTP, 또 SSL/TLS 위의 FTP를 지원한다.파일질라의 소스 코드는 소스포지에 공개되어 있다. 이 프로젝트는 2003년 11월에 이 달의 프로젝트(Project of the Month)에 등재되기도 하였다.(출처-위키백과)

 

 

 

파일질라에 대해서 알아보았고 그럼 파일질라 다운로드는 어떻게 하는건지 너무간단하니 천천히 따라해보세요.

 

 

먼저 검색창에 파일질라를 검색해서 홈페이지로 접속해줍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멀미날정도로 영어들이 많이 보이시죠? 중앙 부분 Download FileZilla client를 클릭해줍니다.

 

 

 

 

클릭을 해주면 자신에 윈도우사항에 맞는 버전을 다운로드를 해줍니다.저는 윈도우64bit로 다운로드 해보겠습니다.

 

 

다운로드 후에 설치파일을 클릭해주고 동의 버튼만 눌러주면 어렵지않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파일질라 다운로드 링크 바로가기(https://filezilla-project.org/download.php?type=client)

 

이상으로 파일질라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알아보시는 정보에 도움이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