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페북 비활성화 푸는법 간단하게 해결

요즘 사람들 사이에서 SNS는 없어선 안될 중요한 소통의 장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중 대표적인 예로는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이 있습니다. 오늘은 페북 비활성화 푸는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내 계정...돌아와..

비활성화가 되는데에는 여러 이유가 있는데요. 약관을 준수하지 않은 콘텐츠를 게시하거나  규정을 위반한 행동을 계속 반복할 시에 제한된 이유로 들 수 있습니다.

 

 

부적절한 사진이나 동영상을 올리거나 허위광고, 과대광고 등으로 피해를 입힐 경우에도 비활성화가 될 수 있는데요.

 

 

이런 위반 행위를 하지 않았을때에도 비활성이 걸렸을 때에는 당황스러울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럴땐 페이스북에 적절한 조취를 취해야하는데요.

 

 

 

페북 비활성화 푸는법으로는 페북 고객센터 페이지에 로그인 이메일 주소 또는 휴대폰 번호와 이름, 아이디를 입력한 후 신분증 사진본을 첨부하는 것인데요. 만약 신분증에 주민번호가 적혀있다면 뒤에 7자리는 가려서 올려주시는게 좋습니다.

 

 

가명을 사용했거나 다른 사람을 사칭했을 경우에도 페이스북 비활성화에 걸릴 수 있으니 본인 명의로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일부 위반사례의 경우에는 사전에 경고를 주지 않고 계정을 차단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규정을 심하게 위반하여 비활성화가 되었다면 그 계정은 복구해주지 않으니  페이스북에서 원만한 활동을 하기 위해선 주의해야겠습니다.

 

 

 

다음으로는 스스로 비활성화를 진행한건데요. 비활성화를 하는법과 푸는법은 과정이 동일하지만 자칫 하는 법을 잃어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전에는 이 과정을 동일하게 진행해야 비활성화가 풀렸지만 요즘에는 다시 로그인만 하게 되면 비활성화는 바로 풀려버리기 때문에 걱정없이 로그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페북 비활성화 푸는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간단하고 쉬운 방법이기 때문에 어려움 없이 따라할 수 있는데요. 페북에 보낸 본인의 신분증의 정보가 걱정될 수 있지만 페이스북에서는 제출 후 30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삭제된다고 하니 걱정없이 비활성화를 풀 수 있을거 같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