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크정보/미들급 바이크

BMW C400X 가격과 제원 살펴봅시다

안녕하세요 멍구입니다 ! 오늘은 오랜만에 BMW 바이크를 살펴볼껀데요. 바로 BMW C400X 입니다! 이 스쿠터는 어떤 바이크인지 가격과 제원 특징등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바이크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도시최적화 스쿠터

먼저, 이 녀석의 디자인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바이크의 색상은 두가지가 있는데요 블루컬러와 화이트 컬러가 있습니다. 보통 화이트컬러가 가장 무난하고 인기가 좋지만 저는 파란색 컬러도 나름 느낌있고 이쁜것 같습니다.

 

 

BMW 스쿠터들의 디자인에 특징? 공통점이라고 하면 전체적으로 각이 딱딱 그어져 있다고 해야할까요? 어떻게 보면 투박해 보일 수 도있고 한편으로는 도시적인 느낌이라고 할 수도 있겠네요.

 

혼다 스쿠터나 야마하 그리고 킴코등의 스쿠터들에서는 보기 힘든 디자인을 하고 있죠. 이 부분은 호불호가 있을 수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BMW C400X의 디자인은 그닥...이쁘다고 느끼지는 못했습니다.

 

 

 

사이드나 리어쪽은 어느정도 봐줄만한데요. 프론트가 너무 못생긴.....거같은느낌... 로봇으로 변신할꺼 같은 메카닉스러운 느낌은 있는데. 아무튼... 디자인은 개인취향이지만 저는 별 2.5개 주고 싶습니다.

 

 

BMW에서 이 스쿠터를 소개에도 써있는데요 "디자인이 시사하듯 도시용으로 제작되어 가볍고 조종하기가 쉽습니다."  디자인이 도시스럽긴한데 아무튼 아쉬운건 아쉽네요 ㅎㅎ 자, 그럼 C400X의 특징과 제원등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BMW의 바이크는 모든 기종에 3년 보증을 제공 한다고 합니다. 이 점 참고해 보시구요.

 

 

저도 이 바이크를 알아보면서 알게된 사실인데요. 바이크와 스마트폰을 스쿠터에 직접 연결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스마트폰을 TFT 디스플레이에 연결하여 멀티 컨트롤러를 통해 직관적으로 제어가 가능하다고 하는데 정말 신박한 기능이더라구요.

 

 

디스플레이에 방향 화살표를 보고 목적지까지 찾아갈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통신시스템으로 스마트폰의 연락처 목록에 액세스하여 전화를 걸거나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옵션사항인 내비게이션 시스템은 노선을 알려주지는 않는다고 하니 참고하시구요.

 

Keyless Ride기능은 선택사항인데요. 점화장치 핸들바 벤치 연료 주입기 마개 짐칸을 닫는 기능을 키없이 제어할 수 있습니다.

 

 

 

제동장치로는 당연 ABS가 탑재 되어 있어서 노면상태가 좋지않은 도로에서도 안전하게 주행이 가능합니다.

 

 

BMW C400X의 엔진 배기량은 350cc이고 출력은 7,500rpm, 25KW(34hp)의 엔진을 가지고 있고 연비는 100km에 연료소비량이 3.5L라고 하니 약 28km/L가 된다고 볼 수 있겠죠?

 

 

이녀석의 시트고는 775mm로 시트고가 낮은 스쿠터는 아니라고 볼 수 있습니다. 175cm정도의 키가 타기 적당한 높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마지막으로 BMW C400X의 제원은 사진으로 확인해 보겠습니다.

 

 

 

 

가격은 828만원으로 책정되어있고 여러가지 선택사항 옵션이 들어가면 +@가 되겠죠? ㅎㅎㅎ

 

이상으로 BMW C400X 가격과 제원 특징들을 살펴보았는데요. 시내에서 타기좋은 배기량과 퍼포먼스로 출퇴근용으로는 딱 좋은 바이크 인듯합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