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크정보/미들급 바이크

2019 혼다 CB500F 가격과 제원을 살펴보자

안녕하세요 일반인의 눈을 바이크(오토바이)를 바라보고 리뷰하는 멍구입니다. 날씨가 엄청 무척 굉장히 대박 덥습니다..... 이런날에는 라이딩도 가면 안됩니다...타이어 녹습니다...ㅋㅋㅋ자, 그럼 오늘은 혼다바이크를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바이크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혼다 500cc바이크

자, 오늘은 살펴볼 바이크는 2019 혼다 스트리터 파이터 스타일링 (오글오글) 으로 선보인 바이크 CB500F 입니다. 이녀석의 디자인과 그리고 가격 연비 제원등등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디자인을 살펴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네이키드 바이크 스타일의 디자인을 좋아합니다. 이 바이크도 스포츠 네이키드 바이크 인데요. 배기량은 꽉찬 500cc가 아닌 471cc 입니다. 미들급 바이크 이기 때문에 일반 원동기급 또는 쿼터급에서 넘어오기 좋은 기종이라고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바이크의 색상은 3가지가 있습니다 레드,화이트&블루,맷블랙 남자는 역시 핑...아...블랙입니다. 그런데 이녀석은 화이트블루도 생각보다 괜찮은거 같습니다.

 

 

 

 

혼다 CB500F는 해외에서는 혹평을 받고 인기가 좋았다고 하는데요. 반대로 우리나라에서 조금 호불호가 갈리는 바이크라고 합니다. 국내 라이더들은 디자인을 많이 보는 편인데요.(개인적으로 저는 이 모델의 디자인은 마음에 듭니다.)

 

 

 

이녀석은 국내에서는 조금 먹히기가 어려운 디자인이라는 평을좀 받고 있다고 합니다. 디자인은 개인 취향이지만 그래도 저는 호불호에 호 입니다. 아...메! 입니다...ㅋㅋㅋㅋ(날강두 사건으로 호불호가 아닌 메불메 라네요..ㅋㅋ)

 

 

호불호(메불메)가 갈리는 이녀석의 특장점을 확인해보겠습니다.

 

 

계기판을 먼저 보시면 풀 디지털 계기판입니다. 포지셔느속도계,연료게이지등 라이더에게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수 있습니다. 참 깔끔하게 해놨네요.

 

 

라이트는 LED 라이트로 경량,컴팩트,저전력의 LED 라이트는 하이/로우 빔의 광원이 중앙에 집약되어 샤프한 디자인을 통해 보다 공격적인 인상을 전달한다고 하는데요. 역시 스트리터 파이터 스타일링이네요.ㅎㅎ

 

 

 

 

없으면 섭섭한 우리의 ABS도 탑재가 되어있습니다. ABS작동 시의 레버와 페달으로의 킥백 저감과 차체의 안정성을 향상시켜 라이딩시 안심하고 주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ABS 필수입니다 필수!

 

 

마지막으로 혼다 CB500F의 가격과 제원을 살펴볼까요.

 

 

DOHC병렬2기통으로 471cc의 배기량을 가지고 있고 CB500F의 연비는 무려 41.1km/L 라고 합니다. 바이크 포스팅을 할때마다 느끼는거지만 혼다 오토바이는 연비가 참좋은거 같습니다.

 

 

이녀석의 가격은 769만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이상으로 2019 혼다 CB500F 가격과 제원 디자인 연비 등등 살펴보았는데요. 오토바이 정보를 알아보시는데 있어서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