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크정보/미들급 바이크

BMW F800GT 가격정보 그리고 연비는?

안녕하세요 멍구입니다! 오늘 살펴볼 바이크는 BMW F800GT 인데요 이 바이크의 가격과 그리고 연비는 얼마나 나오고 기타 디자인등등 파먹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내용 차근차근 읽어보세요!

 

 

멍구의 취미공간!! 바이크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투어러 바이크 F800GT

BMW의 2013년 BMW 모토라드 미들급 투어링 바이크 F800GT를 출시하였습니다. 가벼운 차체와 다양한 기능 초보자도 어렵지 않게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데요. GT는 그란투리스모 즉 장거리 여행을 뜻하는 단어입니다.

 

 

798cc 수랭식 지렬2기통 엔진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투어링 바이크의 안락함을 실현하기 위해서 앞바퀴 브레이크 회로에 압력센서가 추가된 abs를 적용하였다고 합니다.

 

 

 

미들급 바이크 포스팅

 

그렇다면 이 투어링 바이크의 디자인을 살펴볼까요?

 

 

 

 

 

먼저 색상으로는 네이비 / 화이트 /  블랙 3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검정색은 뭔가 차량이 고급스러워 보이지는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블랙은 별로인듯하구요. 네이비색상도 사진으로만 보았을때는 조금 거부감을 줄 수 있는 색상이긴한데요.

 

 

 

실차를 보았을때는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간지 철철 넘칩니다 ㅎㅎ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는 화이트 색상이 가장 이쁜것 같습니다. 색상은 개인취향 ㅎㅎ

 

 

그리고 전반적으로 디자인은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건진 모르겠는데 정면에서 바라보았을때는 혼다의 CBR을 닮은것 처럼 보이네요. 나만그런가?? 아무튼 디자인은 굉장히 이쁨니다.  특별히 흠잡을때는 없다고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BMW 오토바이 F800GT는 투어링바이크라고 앞서 말씀드렸죠? 투어링에는 역시 사이드백이지 않습니까? ㅎㅎ 이 바이크에 사이드백을 장착해주면 좀더 크고 웅장한 멋이 나타나죠 정말 이쁨니다. 투어를 할때 사이드백은 필수니까요 ㅎㅎ

 

 

 

F800GT 제원 살펴보기

 

 

이녀석의 자세한 제원 사진입니다 확인해 보시구요. 그리고 이 F800GT 가격은 약 1690만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인기가 많은 모델이지만 많이 비싸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뭐....야마하 T-MAX가 1500만원 대이니까요...ㅎㅎ

 

 

그리고 F800GT의 연비는 리터당 29.4km/l 로 책정되어있습니다. 투어링을 하면서 모자람이 없는 연비라고 생각이 드네요 ! 연료탱크 용량이 15L 니까 대충계산 해보면 약 440km는 주행이 가능하겠네요 ㅎㅎ 실연비로 따지더라도 300km 후반대까지는 탈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상으로 2018 BMW F800GT 가격 및 연비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