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삽시도 배편 여행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삽시도 배편과 간단한 삽시도 여행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삽시도로 관광을 떠나신다면 배편과 배요금등 부터 알고 가셔야겠죠? 아래 설명해드릴테니 차근차근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삽시도

이름이 특이한 섬인데요 이 섬은 하늘에서 바라보면 화살을 꽂아놓은 활처럼 생겼다고 합니다. 대천항 연안여객터미널 대합실에 걸린 인공위성 사진을 살펴보면 활 모양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충청도에서는 안면도,원산도 다음으로 세 번째 큰 섬인데요. 하루에 세 번 운행되는 여객선으로 약 1시간 거리입니다.

 

삽시도 배편 예매방법

 

 

먼저, 검색창에 가보고싶은섬을 검색해서 해당 홈페이지로 접속을 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주요섬 예매가있고 오른쪽상단에 빠른예매가 있습니다. 간편하게 빠른예매 바로가기를 통해서 진행해 보겠습니다.

 

 

 

 

빠른예매를 클릭하시면 로그인 방법이 나오는데 섬여행을 자주 다니신다면 회원가입을 하셔서 진행하는것도 좋고 가끔 가신다면 비회원으로도 가능하니 원하시는 로그인 방법을 선택하셔서 로그인 해줍니다.

 

 

좌측 검색창에 도착지역기준과 터미널기준이 있는데 도착지역기준으로 삽시도를 검색해보겠습니다. 삽시도를 검색하고 하단에 출발지 도착지가 나오죠? 여기서 출발지와 도착지를 선택해줍니다.

 

 

그 다음으로 가는날과 오는날 날짜선택이 있는데요. 여기서 날짜선택을 하시고 가는 여정과 돌어오는 여정을 선택하고 다음으로 진행을 합니다.

 

 

다음을 진행하시면 승선자명과 성별 생년월일 연락처등을 입력하고 다음으로 진행하시면 좌석 지정과 결제까지 어렵지않게 진행하실수 있을꺼에요.

 

 

 

이상으로 삽시도 배편 예매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그렇다면 삽시도에서는 어떤것을 보고 여행을 즐길 수 있을지 간단하게 소개하고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삽시도 여행정보

 

 

삽시도의 관광명소로는 진너머해수욕장,거멀너머해수욕장,수루미해수욕장,석간수 물망터 밤섬해수욕장등 주로 해수욕장이 많습니다. 조용하고 여유있는 여행을 즐기시기엔 딱좋은 섬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