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농협 해봄체크카드 혜택 발급조건

안녕하세요. 체크카드 이용은 소득공제율도 높고 여러가지 강화된 혜택 때문에,  요즘같은 불경기에는 더더욱 많은  분들께서 이용을 하고 계신 것 같아요. 시중에는 정말 다양한 은행의 다양한 체크카드들이 상품으로 나와있어서 선택의 폭이 매우 넓은데요.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농협 해봄체크카드 혜택과 발급조건!

 

 

오늘은 이러한 체크카드들 중에서도 특히나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농협 해봄체크카드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게요!

 

 

 

 

우선 농협 해봄체크카드의 정보는 농협카드 홈페이지등을 통하여 확인이 가능합니다. 체크카드이다보니 발급 수수료는 없어서 더욱 좋지요.

 

 

발급 조건은 매우 간단한데요. 농협은행및 농축협 계좌를 보유하고 있는 만 14세 이상 고객이면 누구나 가능하다고 해요. 또한, 후불교통 체크카드 기능도 제공이 되고 있는데요. 이 기능은 만 19세 이상의 분들만이 신청 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하세요!

 

 

 

주요 온라인 혜택으로는 G마켓, 옥션,  인터파크, 11번가, 농협몰 등의 온라인  쇼핑몰 5% 할인과 온라인 서점,  어학시험 5% 할인이 되는 점을 꼽을 수  있겠습니다.

 

 

또한 무료로 인터넷/모바일  교육 콘텐츠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어요. CGV 온라인 예매(홈페이지, 모바일앱)도움이 2,000원이나 할인이 되고, 배달앱 5% 할인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농협체크카드 종류 포스팅 보러가기

 

농협체크카드 분실 신고 포스팅 보러가기

 

이밖에도 정말 다양한 혜택들이 존재하니,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보시면 좋겠습니다!

 

http://www.card-gorilla.com/sub.php?contents=submenu07&load=menu07_01_view&item=240


오늘은 이러한 체크카드들 중에서도 특히나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농협 해봄체크카드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조금은 도움이 되셨을까요? 신용카드보다는 제가 알려드린 정보들을 활용하여 체크카드로 계획적인 경제생활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