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농협 체크카드 분실신고 하는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농협 체크카드 분실신고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내 카드 어디갔니??

 

 

일상 생활을 하다보면 지갑을 잃어 버리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또 요즘에는 스마트폰 케이스에 체크카드를 꼽아놓고 다니는 경우도 많아 빠지거나 스마트폰 분실시에 카드도 같이 잃어버리는 경우가 종종있죠. 농협 체크카드를 잃어버렸을때 어떻게 분실 신고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황하지 마시고 차근차근 읽어보세요!

 

 

카드분실 신고방법

 

농협 체크카드 분실신고하는 법과 신용카드 분실신고에 대해서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장먼저 분실 사실을 알았을때 전화를 하는 방법이 가장 빠르고 간편합니다.

 

 

카드 분실 신고는 24시간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 제한이 없이 농협 고객센터에 전화하여서 분실신고를 하도록합니다.

 

 

농협카드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 1644-4000번으로 분실 신고를 하시고 만약 해외에서 도난 또는 분실을 하셨다면 82-2-6942-6478번으로 전화하셔서 신고를 하시면됩니다.

 

 

 

분실신고,분실해제,분실신고내역조회,금융사기 신고, 상담사연결은 24시간으로 연중 무휴로 운영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콜센터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편리한데요. 전화 방법 말고도 농협지점에서 신분증을 지참하시고 카드 분실 신고와 재발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콜센터에서 재 발급이 가능하고 농협카드 공식홈페이지에서도 재발급이 가능하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공식홈페이지를 이용하실때는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이상으로 농협 체크카드 분실신고 하는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카드를 잃어버렸을 때는 당황하지 않고 바로 콜센터를 이용하셔서 신고를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