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새마을금고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혜택 추천

안녕하세요. 국민 메신저라고 불리우는 카카오톡은  최근 핀테크 사업에 많은 공을 들여 공격적인 마케팅과 투자를 하고 있는데요.카카오 뱅크 설립 이후에 제휴된 체크카드에 대한 관심도 매우 높은 것 같습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새마을금고 체크카드에 카카오페이가?

제휴 체크카드의 종류에는 굉장히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그 중, 가장  인기있는 제휴 은행으로는 신한은행, 하나은행, 그리고 새마을금고에서 나온  카드가 있습니다.

 

 

오늘은 이 중에서 특별히 새마을금고카카오페이체크카드에 대해 소개시켜드리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새마을금고카카오페이체크카드의 경우에는 기본적인 카카오페이 카드 할인 혜택에 더하여 부가적으로 제공되는 혜택들이 여러가지 있는데요.

 

 

 

 

우선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카카오페이의 혜택으로는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0.2% 적립이 된다는 점입니다. 국내 이외에 해외 가맹점에서도 이용금액이 적립된다고 하네요.

주말과 공휴일에는 0.2%가 아니라, 그 두 배인 0.4% 우대 적립이 된다고 하니, 주말에 쇼핑하고 여가를 즐기는 분들에게 더욱 이들일 듯 하네요.

 

 

 

새마을금고카카오페이체크카드만의 추가 혜택은 위와 같은 것들이 있는데요. 특히나 눈여겨 볼 만한 것은 카카오페이 15% 할인 부분인 듯 합니다. 바로 모바일 앱 및 PC 앱에서 카카오페이 간편결제를  이용하여 결제한 금액은 월 4회 15%가 할인된다는 점이죠.

 

카카오 페이로 뭐든 살 수 있다는 것을 감안하면 정말 파격적인 할인율이 아닐까 싶어요. 오늘은 새마을금고카카오페이체크카드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늘 제가 드린 정보가 조금은 도움이 되셨을까요? 관심있는 분들께서는  새마을금고카카오페이체크카드를 신청해서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에는 더욱 알찬 정보로 찾아뵐게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