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아이폰 트위터 동영상 저장 초간단 방법!

아이폰 트위터 동영상 저장 손쉽게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트위터는 최근 10년 사이에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SNS 중  하나로 성장했습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트위터 동영상 저장을 해보자!

 

이러한 스마트폰 기반으로 성장한 SNS 회사의 앱들은  사용하는 디바이스의 OS에 따라서 조금씩 UI가 다른 경우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아이폰을 사용하는 분들을 위하여 아이폰 트위터 동영상 저장하는 방법중 쉽게 하는 방법을 알려드려 볼게요!

 

트위터 관련 포스팅

 

 

우선 동영상을 저장하는 가장 쉬운방법은 트위터 동영상 다운로드 기능을 지원하는 웹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이에요. 원하는 동영상이 저장된 트윗의 URL을 이용하면 쉽게 영상을 내 아이폰으로  내려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사이트들을 이용하면 편하거든요. 

 

 

 

 

https://www.downloadtwittervideo.com/ko/

 

정말 많은 사이트가 있지만 제가 오늘 소개시켜드릴 사이트는 바로 이곳입니다. 바로 한국어로도 제공이 되고 있는 다운로드 트위터 비디오 라는 사이트인데요. 아이폰 트위터 동영상 저장을 정말 쉽고 직관적으로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지요.

 

 

 

 

하는 방법은 위에서 설명드린대로에요. 우선 관심이 가는 영상이 올라와있는 트윗의 주소를 확인합니다. 공유 버튼을 눌러주면 URL 링크의 주소가 나오죠. 그 주소를 저 사이트에 넣어준 뒤,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끝이랍니다.

 

이렇게 저장해 둔 영상은 내 아이폰에서 오프라인 상태에도 감상 할 수 있어서 데이터를 절약하기도 좋아요. 오늘은 아이폰 트위터 동영상 저장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려보았습니다.

 

도움이 조금은 되셨을까요? 아이폰 사용하시는 분들이 오늘 제가 알려드린 정보를 유용하게 사용하셨으면 기쁠 것 같아요. 다음에는 더욱 알찬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