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오줌싸는꿈 해몽 이런뜻 이였구나!

안녕하세요! 꿈이라는 것은 여러가지로 해석되곤 합니다. 무의식의 반영이라는 설고 있고 뇌가 하룻동안 받아들이고 수집한 정보들을 정리하고 처리하는 과정중에 발생되는  현상이라고도 하지요.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꿈을 해몽해보자!

아직 현대의 과학으로는 왜 인간이 꿈을 꾸는지 정확하게 이유를 밝혀내지는 못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꿈 해몽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을 위해서 오줌싸는꿈 해몽을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오줌싸는꿈이 해몽은 꿈의 상황에 따라 여러가지로 다르게 해석되곤 하는데요. 주로 꿈속에서의 오줌이란 내가 현재 하고자 하는일에 대하여 양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내가 시원하게 소변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지금 내가 하고자 했던 일들이 좋은 결실을 맺어 많은 보상을 받게된다는 의미가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꿈속에서 이불에 소변봤다면, 이는 손실과 피해를 입을일이 생긴다는  의미라고 하네요.

 

 

또, 내가 아닌 남이 오줌 싸는 것을 보게된 꿈이라면 이는 자신이 그동안 간절하게 염원하고 바래왔던 사건들이 일사천리로 술술풀리거나 해결되는 것을 예견하는 꿈일 수 있다고 해요. 그만큼 부와 명예도 많이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다고 하네요.

 

 

 


오늘은 오줌싸는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꿈에 너무 많은 의미부여를 할 필요는 없겠지만, 재미로 알아두었다가 좋은 꿈을 꾸었을 때에는 긍정적인 기분을 더욱 고조시키면 좋겠네요.

 

돼지꿈 이외에도 오줌싸는 꿈 역시 길몽이 될 수 있다는 점을 알아두시고, 가끔은 복권을 사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