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대신화물 지점조회 이렇게 해보세요

대신화물 지점조회 하는 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신화물 지점조회 하는법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아무래도 택배거래를 해야 할 일이 생기거나 여러가지 업무적인 처리를 위해서 택배 회사에 직접 방문하게 될 일이 종종 생기니까요.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대신화물 지점 조회는?

 

 

http://www.ds3211.co.kr/

 

우선 대신화물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가 보면, 이런 화면이 등장할거에요. 요즘 택배 회사들은 이렇게 메인에 운송장 조회를 할 수 있게 바로바로 디자인을 해 두어서 편리하게 직접 조회가 가능하답니다.

 

 

 

 

대신화물 지점조회 외에도 메인의 운송조회는 크게 국내운송조회와 국외운송조회 두 가지 옵션으로 나뉘어져있습니다. 운송장 번호를 아시는 분들은 요기서 바로 내  택배가 어디쯤 왔는지 찾아보시면 되겠지요!


 

대신화물 지점조회는 상단의 메뉴들 중 서비스 안내 메뉴에 들어있는데요. 마우스를 올려보시면 이렇게 하위 메뉴가 나옵니다. 그 중 취급점조회를 눌러서 들어가 줍니다.

 

 

 

 

그러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대신화물 지점조회는 사진속의 검색창에 본인이 살고 있거나 찾기를 희망하는 지역명을 쓰면 그 근방의 지점이 쫙 나오게 됩니다. 어렵지 않지요. 혹은 하단의 지도에서방문하고 싶은 지역을 클릭하면 해당 도시의 지점이 모두 나오게 되죠.

 

오늘은 대신화물 지점조회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려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오늘 알려드린 정보를 유용하게 사용하셨으면 하는 바램이  드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