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부산 제주도 배편 요금과 시간표를 확인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요즘은 뭔가 놀러가기 너무 좋은 날씨가 아닌가요 무더운 날씨도 이제는 지나가고 선선한 날씨에 바다가 보고싶은 날씨랍니다. 제일 무난한 곳이 바로 제주도 그래서 오늘은 부산 제주도 배편 요금 시간표 확인에 대해서 준비를 해보았답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제주도로 떠나봅시다!

아마도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준비를 하는 곳 게다가 가깝기 때문에 비행기를 이용하기보다는 배를 이용해서 바다를 더 즐기면서 여행을 다니는 분들이 선호하는 곳이 바로 제주도 배여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제주도에서 부산까지 배편을 이야기드리자면 크게 두가지로 나눠집니다. 왜냐하면 운행하는 배가 두종류로 나눠져있기 때문이죠 서경파라다이스와 서경 아일랜드호로 나눠지니 각자의 배편을 잘 기억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운행을 하게되면 약 소요시간은 12시간임으로 피곤하신 분들이나 밤에 움직이시는 분들이라면 숙소를 알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배에 숙박이 가능하거든요

 

부산 제주도 배편 확인

 

먼저 서경아일랜드호의 경우는 이렇게 가격이 책정됩니다. 가격은 대략 저가항공사를 이용하는 것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대신 저가항공사는 특가를 찾을려고 준비를 많이 해야하지만 배를 이용하면 항상 저렴한 가격으로 이동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왕복해서 5만원대라면 정말 저렴하지 않나요?

 

 

 

 

두번재는 서경 파라다이스호입니다. 가격은 조금더 비싼편이라는 점 기억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렇지만 조금 더 공간이 넓다는 점 기억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은 배편입니다. 배편시간대를 잘 기억하시고 맞는 시간에 방문을 하신다면 보다 쾌적한 여행이 되지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ㅎㅎ이상으로 부산 제주도 배편 요금과 시간표를 확인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