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너무 간단하다!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금방 하네요 안녕하세요~! 따뜻한 봄날이 기다려지는 4월이 다되가네요. 이번년도도 시간이 벌써 이렇게 되었어요! 다들 좋은 2019년 되시길 바랍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인스타그램 사람을 찾아서...

 

제가 오늘은,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알아봐드리려고 합니다 ! 궁금하시죠 ~?~

 

 

많이들 사용하는sns중 하나인 인스타그램, 그안에서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알아보시는 분들이 계실 텐데요. 일단 인스타그램을 켜주세요 ^^ 그이후에 돋보기 모양을 누르시면 되요 ~!

 

 

 


그부분에는, 아이디나 이름을 검색할수 있어요. 본인이 찾고 싶은 사람의 성함, 혹은 지역 부분등을 검색해주시는게 상세할 듯 합니다 !

 

 

만일 후쿠오카에 있는 사람을 찾아보겠다고하면, 후쿠오카를 검색하시면 되는거죠! ㅎㅎㅎ 그러면 이렇게 관련된 많은 사진들과 많은 사람들이 뜨게됩니다 ^^

 

 

인기게시물도 확인할수가 있구요 !! 다양한 조합으로 인해서 찾고싶은 사람이나 그내용들을 확인할수가 있어요 ㅎㅎ

 

 

사람이나 지역명 등을 통해서 ,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알아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ㅎㅎ 연예인이나 여러가지 유명장소들에 대해서도 알수있구요 !! 팔로우를 하게되면 소식을 꾸준하게 알아보실 수도 있어요 ~

 

 

 

그렇기때문에 더욱더 추천하는 방법이예요! 다들 지금부터라도 시작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간단하게 해결 !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