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크정보/리터급 바이크

3륜 오토바이 야마하 니켄(NIKEN) 가격과 성능을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멍구입니다 오늘 알아볼 바이크는 3륜 오토바이 야마하 니켄(NIKEN) 가격과 성능 제원등을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어떠한 바이크인지 차근차근 알아보도록 할까요?

 

 

 

멍구의 취미공간!! 바이크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3륜 오토바이?

 

3발자전거도 아니고 3륜 오토바이는 조금 낯설기는 합니다. 그래도 오토바이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3륜 바이크 하면 야마하의 트리시티125를 생각하실 수 있을껍니다. 트리시티125가 어떤바이크인지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되겠구요.

 

 

3륜 바이크 니켄!

 

 

 

오토바이는 2발이라는 고정관념을 깬 바이크 니켄은 디자인이 정말 잘나온거 같습니다. 진짜 트리시티같은 경우는 조금 아재 오토바이 같기도 하고 아 이쁘다 갖고싶다 이런 느낌을 받지는 않습니다. 그런데 야마하 니켄은 정말 처음 보자마자 와...이쁘다... 뭔가 유니크하다라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리고 굉장히 메카 메카닉 하지 않습니까? 마치 트렌스포머에서도 출현을 해도 이상하지 않을 비주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샤프하면서도 스포티한 디자인이 정말 마음에 드는군요.

 

얼굴을 보시면은 야마하 MT-09 시리즈의 얼굴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네이키드 바이크는 야마하꺼를 좋아하는 편이라 그런지 야마하 니켄 이 바이크가 정말 마음에 듭니다. 총알만있다면.....아쉽네요.

 

야마하 니켄(NIKEN) 성능

 

 

새로운 스티어링 기구는 야마하 독자적인 페러렐 프로그램 링크를 이용한 서스펜션 스티어링 LMW 에커 형상을 채용하였습니다. 이러한 더블 도립식 서스펜션을 채용하여 뛰어난 강성 밸런스를 실현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니켄 전용 15인치 휠 타이어 스포츠 모터 사이클과 같은 핸들링과 고속에서 뛰어난 주행성을 실현하기 위해 강한 접지력을 위해 설계한 니켄전용 120/70 R15 휠을 전면에 채용하였습니다.

 

 

타이어 또한 브릿지스톤 메이커와 공동개발을 통해 우수한 착화감, 낮은 마모성, 높은 운동 성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리고 수냉 DOHC 직렬 3기통 4밸브 연료 분사 탑재 엔진으로 3기통 엔진의 특유의 특징을 살려 뛰어난 출려과 토크 제공을 합니다.

 

 

그리고 주행모드를 설정할 수 있는데요. 투어링바이크로써 크루즈 컨트롤 시스템이 채용 되었구요. 4단 이상 기어로 주행시 설정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3가지 드라이브 모드에서 선택할 수 있는 D-MODE를 탑재하여 주행환경이나 라이더의 취향에 따라 1~3모드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운전하는 맛이 있겠네요.

 

3륜 오토바이 야마하 니켄(NIKEN) 가격 및 제원

 

 

 

야마하 니켄의 자세한 제원은 사진으로 확인해보시구요.

 

 

니켄 가격은 2170만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금액이 ㅎㄷㄷ 합니다. 바퀴가 3개서일까요....가격이 조금 부담스럽기는 하네요.

 

 

이상으로 3륜 오토바이 야마하 니켄(NIKEN) 가격정보와 성능 그리고 디자인등을 살펴보았는데요. 일반인의 눈으로 보는 바이크리뷰 다음에도 알찬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