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크정보/리터급 바이크

혼다 아프리카트윈 새로운 색상 출시 가격

안녕하세요 멍구입니다! 오늘 살펴볼 바이크는 혼다 아프리카트윈 인데요. 예전에 포스팅을 작성했던 바이크인데, 해당모델의 색상이 추가되어서 다시한번 간단하게 포스팅을 작성해보겠습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바이크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아프리카트윈 옛감성을 되찾다

 

포스팅을 작성하는데 앞서 전에 올렸던 혼다 아프리카트윈의 가격 제원 및 특징등의 내용이 있습니다 먼저 읽어보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혼다 아프리카트윈 가격 및 제원 포스팅

 

위 포스팅 내용에서도 언급했던 부분인데요.아프리카트윈의 디자인을 호불호가 크게 갈리는 디자인입니다. 어드벤쳐 스타일의 바이크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박수를 받지만, 레플리카 네이키드 스쿠터등의 스타일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조금 뒷전 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저도 어드벤쳐 스타일의 바이크는 선호하지는 않지만 아프리카트윈을 실제로 보고 운행을 해보았을때는 또 이야기가 달라지죠. 사진에서 보는것 보다 훨씬 등치도 좋고 뽀대가 난다고 할까요? 아무튼 멋있습니다.

 

 

 

아프리카트윈CRF1000L은 NXR750 그리고 XRV650의 아이덴티티를 계승하였다고 위 포스팅에 나와있죠? 이번 나온색상은 그때의 바이크색상과 감성을 가져온듯 합니다.

 

 

전에 있던 색상은 흰파랑 그리고 빨강의 두가지 색상이 있었는데요. 이번에 나온 색상을 혼다 홈페이지에 있는 그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아프리카 트윈 어드번쳐 스포츠 스타일의 색상은 트리컬러, 모노 트리컬러 이렇게 두가지가 있고,

 

 

 

아프리카트윈(DCT)의 모델은 레드,블랙,트리컬러 3가지색상이 있고,

 

 

마지막으로 아프리카트윈 MT 는 DCT와 같은 레드,블랙,트리컬러 3가지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3가지가 버전이 있는데요. 이름에서 보시면 아실듯이 일단 스포츠 스타일 그리고 DCT 더블클러치로 오토라고 보시면되겠습니다. 그리고 MT는 수동으로 보시면되겠습니다.

 

아프리카 트윈의 3가지 버전 가격은 각각 다른데요.

 

 

스포츠는 2141만원 , DCT는 1964만원 , MT는 1816만원으로 가격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색상과 출시하면서 다른기능들이 무엇이 달라졌나 살펴보았는데요. 저는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뭐..크게 달라진 기능은 없는거 같습니다. ㅎㅎ 그져.... 계기판이 조금 달라졌다는거??ㅎㅎ

 

이상으로 혼다 아프리카트윈의 새로운 색상 출시 가격등을 살펴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