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크정보/미들급 바이크

야마하 MT-07 가격과 제원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멍구입니다! 오늘은 야마하 MT-07 가격과 제원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바이크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최강 미들급 바이크 MT-07

 

 

야마하의 효자 바이크 MT-07 많은 판매량을 자랑하고 있고 네이키드의 바이크 중에 가장 인기가 있는 모델이라고 감히 말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도 정말 이쁘고 가격도 착한편에 속하기 때문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사람들의 시승기를 볼때 혹평 보다는 호평이 많았습니다.

 

 

MT-07의 시트고는 805mm로 미들급 바이크 중에서도 높지 않은 시트고를 가지고 있어서 170cm 정도의 키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탑승을 해도 괜찮다고 하였습니다. 오토바이는 신호 대기중에 발착지도 중요하니 시트고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YAMAHA MT-07 디자인 

사진을 보시다싶이 디자인은 개인 취향이지만 MT-07은 개인취향이라는 영향을 받지 않는듯 합니다. 사람들의 시승기와 리뷰 그리고 댓글들을 보면 디자인이 별로다 나쁘다 못생겼다라는 말은 거의 못본듯합니다.

 

 

 

정말 네이키드의 정석을 보여주면서도 날렵하고 웅장한 자태를 뽐내고있습니다. 항상 말씀드리는 부분이지만 바이크의 멋은 사진에 전부 담을수 없다 생각합니다. 실차를 보시면 사진과는 다르게 덩치도크고 굉장히 멋있습니다. 색상은 검정(BLACK),파랑(BLUE) 두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저에게 총알만 장전된다면 꼭 이 바이크를 구입해서 라이딩을 다니고싶네요ㅎㅎㅎ 그리고 엠티07같은 네이키드 바이크는 옆에서 보았을때 리어(뒷쪽)가 조금 허전한 느낌이 듭니다. 다른 바이크도 마찬가진데요.

 

 

이 허전함을 채워줄 사이드백을 장착시켜준다면 완벽한 드레스업이되며 수납공간이 넓어지게되죠. 라이딩을 다닐땐 필수라고 생각하는 부분입니다. 위 사진 외에도 더 좋은 사이드백이 많습니다.

MT07 제원 및 가격 한눈에보기

 

제원은 사진에서 확인하실 수 있듯이 엔진은 689cc 4스트로크 DOHC 4밸브 수냉 2기통 엔진으로 최고출력 74.8PS 9000RPM 최대 토크 68Nm 6500RPM입니다.

 

 

그리고 위에서 언급했던 시트고는 805mm로 낮지도 않은 높지도 않은 시트고를 가지고있습니다. MT-07의 연비는 약 25km가 나온다고 합니다. 700cc오토바이에서 좋은 연비라고 생각이 듭니다.

 

 

이 바이크의 가격은

 

\ 10,770,000 입니다. 1077만원 인데 가격은 비싸다고 생각은 안드네요. 적당한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야마하 MT-07 가격과 제원을 알아보았는데요. 오토바이 정보를 알아보시는데 있어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