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무료타로점보기 간편하게 보세요

안녕하세요 멍구입니다 오늘은 무료타로점보기 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내용을 잘 읽어보시고 무료로 타로 점을 볼 수 있으니 재미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타로점

 

저는 지금의 와이프와 연애를 할때 길거리에서 하는 손금이나 타로점을 치는곳에 한두번 가본적이 있습니다. 이런 운세나 타로점을 보다보면 신기하게도 맞는 부분도 많고 또 틀리는 부분도 있있습니다. 자, 그렇다면 인터넷으로 무료로 타로점을 볼수 있는데요. 지금부터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재미로 한번 봐보시기 바랍니다.

 

 

 

무료타로점보기 안내

 

 

먼저, 검색창에 운세의신을 검색하면 해당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좌측 카테고리에 타로/점성 에서 타로 점성술을 클릭합니다.

 

 

 

 

타로 점성술을 클릭하시면, 총 5장의 카드를 선택하는 그림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자신의 소원을 생각한 후에 타로카드를 한장 선택하시면됩니다. 저도 제 소원을 생각하고 한장 뽑아봤습니다 ㅎㅎ

 

 

그리고 결과보기를 클릭해주면은 카드 이미지와 정방향 역방향의 설명이 나오고 아래 전체적인 카드의 설명이 나옵니다. 제소원은 무언가를 사는것인데... 명확하게 하는것이 좋다는것은 일단 사고 지르라는 뜻일까요?? ㅋㅋㅋㅋ

 

이상으로 무료타로점보기 를 알아보았습니다. 간편하게 즐기실 수 있으니 한번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