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다크나이츠 대장 팔라누스는 어떤 영웅일까?

안녕하세요 Pg짝맹입니다. 세븐나이츠가 오늘 다양한 업데이트와 신규영웅이 출시되었습니다. 바로 다크나이츠 대장 팔라누스인데요 어떤 캐릭터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멍구취미공간!! 게임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장군의 딸 팔라누스!

 

명예로운 장군의 딸로 태어났으나, 아들을 원했던 아버지에게 멸시를 받은 팔라누스 ㅜ_ㅜ 그러나 어렸을때부터 강한 힘이 돋보여 엄격하게 무도를 배우며 아들처럼 자라고 왕립군에 입단 후 단숨에 명성을 떨쳐 왕의 총애를 받으며 이후 플라튼에게 여신의 신탁을 전해들어 다크나이츠를 이끌게 되었습니다.

 

 

 

팔라누스의 소개영상부터 보도록 하겠습니다.

 

 

각성 팔라누스 스킬 살펴보기

 

먼저 스킬사용 영상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각성 이하는 굳이 볼 필요가 없기 때문에 각성 기준으로 만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패시브를 보게되면 지휘관의 저력 매 공격시 표식을 남기고 2회가 쌓이게 되면 대상에게 에네르게이아의 포화가 발동됩니다. 그리고 피해무효화 4회에다 기민함 효과가 부여되고 생명력 이상의 피해를 입었을때 생명력이 가장많은 적군 1명과 생명력을 바꿉니다.

 

 

※ 에네르게이아의 포화

공격력의 80% 물리 피해를 세 번 입힙니다.

추가적으로 급소 공격 효과와 관통 효과가 적용됩니다.

 

 

아따....무슨놈의 패시브가 이래 사기적일까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체력 바꾸기는 전투 중 한 번만 발동하고 불사 효과나 생명력 조절 면역 효과를 지닌 영웅과는 체력을 바꾸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강고한 검격은 공격력 또는 마법력이 가장 높은 적군 3명에게 140% 물리 피해 세번 그리고 관통과 턴버프 5턴감소.... 5턴....와...ㅋㅋㅋㅋㅋ 5턴감소는 진짜 양심없네요 ㅋㅋㅋㅋ 태오랑 연희 다 죽었네여 ㅋㅋㅋㅋㅋㅋㅋ

 

 

 

공락 전술은 적군전체에게 160% 물리피해 두번 그리고 치명타 효과와 아군전체에게 5턴간 보호막을 2000 만큼 부여합니다.

 

때리면서 방어까지하는 정말 검 방패 기사같은 스킬이군요. 정말 만능인거같네요 ㅋㅋ

 

 

 

각성스킬 작전명 : 섬멸은 적군 전체에게 200% 물리 피해 두번과 최대 생명력의 30%만큼 추가 피해를 입히고 표식을 한번더 남깁니다.

 

 

 

각성스킬에서 표식 효과를 한번더 남긴다니... 각게증 보석착용하고 뚜시뚜시 때리면 에네르기파 아아..ㅋㅋㅋ에네르게이아의 포화가 펑펑 터지는 소리가 들리네요.

 

그리고 각성 팔라누스 전용장비는 사진을 보시고 참고하시구요.

 

 

개인적인 의견 

일단은 신규캐릭터가 나와서 더욱 기대가 컸는데요. 정말 공격이면 공격 방어면방어 팔방미인이라고도 할 수 있겠네요. 세나 카페에서는 당연 밸붕이다 오버밸런스이다.... 팔라누스가 결투장 장기집권하겠네...등등등 많은 욕과 관심을 받고있습니다.

 

 

일단은 사기캐릭터가 나온건 맞는거 같습니다.... 뭐라 할말이없습니닼ㅋㅋㅋㅋ 실제로 돌려보고 만나보고 해봐야 알겠지만은 저 정도 스펙을 가진 영웅이라면 굳이 안돌려봐도 좋다! 라는게 느껴지네요. 결투장에서 팔라누스를 만나고 싶지않네요ㅋㅋㅋㅋㅋ

 

이상으로 다크나이츠 대장 팔라누스의 스킬과 소개영상을 보았는데요. 이번 업데이트로 플레이어 스킬이 확장되어서 루비 뽑기를 못하지만 얼른 플스를 찍고 팔라누스를 뽑아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저희 파지 길드에 가입을 원하시는 분은 댓글 남겨주시기 바래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