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업정보

한국도로공사 연봉 및 초봉은 얼마일까??

안녕하세요 멍구에요 오늘은 한국도로공사 연봉 및 초봉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취업 전선에 뛰어들다

 

요즘이라고 말하기엔 항상 취업난과 백수가 늘어나는 요즘시대에 이 회사 저 회사 알아보면서 힘든시간을 지내고 있을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저도 물론 취업을 위해 많은 이력서와 면접을 보았습니다.

 

 

오늘은 한국도로공사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가장 궁굼해하는 연봉 그리고 초봉을 알아볼껀데요. 정보가 100% 정확한것은 아니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한국도로공사는 경북 김천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018년 2월기준으로 임직원 6,582명이 근무를 하고 있고 설립일은 1969년 2월에 설립이 되었다고 합니다.

 

 

2016년기준 매출액은 8조 1,590억 3,572만원이며, 자본금은 29조정도 된다고 합니다. 엄청난 자본금이네요.

 

 

 

연봉 및 복리후생 

토요근무,연차,월차,보건휴가 / 4대보험 / 구내식당,교통비,초등학자금,중등학자금 지원이 되네요 참고하시구요. 대학교지원은 근속연수가 10년 이상일 경우 지원을 해준다고 합니다. 

한국도로공사의 초임연봉은 약 3,148만원 이며 연 평균급여는 390만원 정도 된다고 합니다. 신입 월급여가 약 400만원정도 하는데요. 저는 언제쯤 저런 급여를 받을 수 있을까요....ㅠ_ㅠ...

 

이상으로 한국 도로공사 연봉 및 초봉을 알아보았는데요. 한국도로공사의 급여가 궁굼하셨던 분들의 궁굼증이 해결되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