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대법원 홈페이지 민원 양식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법원 홈페이지 민원 양식 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내용 차근차근 읽어보시고 원하는 내용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생활정보공간 유용한 정보모음

#직접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원하시는 정보가 되길 바랍니다#

 

대법원 민원 양식

 

대법원에 민원을 청구하는 방법으로 대법원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다양한 민원 양식을 제공하고 있어서 직접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은거 같습니다.

 

 

양식을 다운받아서 작성 후에 소송을 걸거나 민원을 처리하는데에 사용할 수 있는데요. 이 양식을 어디서 다운 받는지를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양식을 보기 위해서는 대법원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되는데요. 대한민국 법원 전자민원센터를 검색하시거나 위에 주소를 입력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상단 메뉴 중 민원안내를 먼저 눌러주시는데요. 아래 양식모음 메뉴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대법원 홈페이지 민원 양식들을 볼 수 있습니다. 양식의 종류가 많기 때문에 일일히 확인해서 찾기란 어렵습니다.

 

 

 

원하는 양식이 있다면 페이지에 있는 양식 찾기에 검색을 하면 바로 찾는게 가능한데요. 민사와 개인파산, 개인회생, 법인, 형사 등 양식포음 페이지에는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전체 양식을 보시면 700개가 훨씬 넘는 글이 올라가 있는걸 볼 수가 있습니다. 양식파일의 경우 hwp 파일로 제공이 되는데요.

 

위 이미지 처럼 필요한 양식을 받아서 작성할 수 있으니 홈페이지를 잘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대법원 홈페이지 민원 양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유용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워크넷 구인구직 방법안내  (0) 2021.04.13
베이비시터 구인구직  (0) 2021.03.16
내일배움카드 유효기간  (0) 2021.02.18
농지원부 신청자격  (0) 2021.02.15
김해공항 장기주차장 요금 위치 정보  (0) 2021.02.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