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맘스 터치 치킨 추천 TOP3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맘스 터치 치킨 추천 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성비좋은 맘스터치 치킨 메뉴와 치킨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멍구공간 유용한정보 모음집

직접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좋은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맘스 터치 치킨 추천


맘스터치는 대한민국의 패스트푸드 체인점으로 해마로푸드서비스가 운영하는 브랜드인데요. 대표메뉴인 싸이버거와 다양한 버거 및 치킨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늘 맘스 터치 치킨 추천 해보고 순위를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이면서도 다양한 커뮤니티 정보를 통합하여 작성하였습니다.





TOP.1 저는 1순위 부터 시작하겠습니다. 긴장감 따윈 없네요. ㅎㅎ 1위는 치파오 입니다. 라유에 볶아서 은은한 파향을 내고 흑임자와 사천식 소스로 먹는 중화요리 치킨 입니다. 뼈가 없는 통살 타입이라 먹기가 편합니다.(뼈있는 닭도 있습니다.)




또한 순살치킨은 다소 퍽퍽한면을 가지고 있는데 치파오는 그러한 퍽퍽함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도 맘스터치 치파오를 먹고 칭찬을 아끼지 않은 치킨으로 1등입니다.



TOP.2 두번째로는 찜햇닭 입니다. 찜햇닭은 정통 찜닭 소스와 바삭한 누룽지와 야채가 어우로진 찜닭의 맛을 살린 치킨입니다.




찜햇닭 강정은 양념하고 누릉지가 붙어 있는데요. 누룽지가 치아에 붙어서 조금 불편하긴 하지만 그래도 맛은 인정


TOP.3 마지막으로 맘스 터치 치킨 추천 3위는 후레이크갈릭 치킨입니다. 이 치킨은 조금 호불호가 있는 치킨인데요. 굳이 3위로 뽑은 이유는 제가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가장 중요한 마늘맛이 찐하지 않고 은은한 맛을내고 짭짤한 맛이 강해 맥주랑 먹기 좋은 치킨입니다. 마늘맛이 강하지 않아서 싫어하는 사람도 있고 반대로 마늘맛이 쌔지 않아서 좋아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012345


그래도 제가 좋아하기 때문에 3위로 선정해 보았습니다. 이상으로 맘스 터치 치킨 추천 3가지 메뉴를 살펴보았는데요. 맘스 터치 치킨을 주문하실때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