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아이폰 재난문자 끄기 및 알람 키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아이폰 재난문자 끄기 그리고 재난문자 알림 켜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멍구공간 유용한정보 모음집

직접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좋은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아이폰 재난문자 끄기


코로나19세대에 살고있는 우리 2020년 2월부터 심각해지고 전국적으로 확산이 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하루가 다르게 재난문자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하루에도 여러개가 쏟아지는 재난문자때문에 마음만 불안해 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사태가 길어지면서 이런 알람문자가 시끄럽기도 하고 귀찮아지기도 합니다.



또한 중요한 미팅 또는 회의 그리고 핸드폰이 울려서는 안되는 상황이 있기 마련입니다. 그럴때는 잠시 이런 재난문자 알림을 꺼야하는데요.



아이폰 재난문자 끄기 어떻게 하면될까요? 바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아이폰 재난문자 끄기 1





먼저, 아이폰에서 (설정)을 클릭하게 되면 (알림) 카테고리가 존재합니다.




(알림) 카테고리에 최 하단으로 내려가면 (긴급재난문자) 라고 써있는 부분이 있는데요.




우측에 보면 활성화 비활성화 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그걸로 재난문자 알림을 끄고 킬 수 가 있습니다.



위 방법으로 아이폰 재난문자 끄기 켜기가 가능하니 본인이 재난문자를 받고 싶지 않을때는 위 방법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0123


하지만 지금시대에 꼭 알림문자를 받아야 확진자 동선을 확인할 수 있고 본인도 조심할 수 있기 때문에 재난문자는 받는것을 권장드립니다.




끝으로 아이폰 재난문자 끄기 및 알림 키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뉴스에서 코로나 종식선언을 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