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GS25요금제 추천 가입방법 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GS25요금제 추천 과 가입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내용 참고하셔서 어떤 요금제가 있는지 그리고 가입은 어떻게 하는지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멍구공간 유용한정보 모음집

직접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좋은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GS25요금제


매달매달 고정적으로 지출이 되는 돈들이 있습니다. 대표적인것으로는 개인보험료 또는 핸드폰 요금이 가장 대표적인 고정 지출인데요.



핸드폰요금은 데이터 무제한을 사용하고 2년 또는 3년 약정이 걸려있다면 대략적으로 10만원 정도는 나오고 계실껍니다.




그래서 요즘에 많은 사람들은 저렴한 핸드폰 요금제를 찾곤합니다. 다양한 알뜬폰 요금제가 있는데요. 오늘은 GS25요금제 추천 그리고 가입하는 방법을 바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GS25요금제 가입하는 방법


지에스 요금제를 가입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두가지 방법이 존재하는데요. 먼저 GS25 매장에서 유심을 구입해서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것처럼 굉장히 심플합니다. GS25 사이트 접속합니다.





그리고 유심을 등록을 해줍니다. 유심등록을 선택하시면 총 3가지 스텝이 있는데요. 구입방식을 선택하시고 가입유형 그리고 요금제를 선택해주시고




아래 유심모델코드를 입력하시고 셀프개통 신청 온라인 신청 전화신청을 통해서 자신이 원하는 방법으로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그 다음 유심을 끼워주고 신청정보 조회를 하시면 끝! 정말 간단합니다.



그리고 두번째로는 온라인으로 유심을 신청하시고 택배 수령을 하는 방법입니다.




GS25 사이트에서 신청을 하신 뒤 택배로 유심칩을 받고 끼워주시면 개통이 완료 됩니다. 너무 EASY~ 합니다. 자 그렇다면 GS25요금제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일단 기본요금 2만원~4.9만원까지 다양한 요금제들이 구성되어 있는데요. 자신에게 맞는 요금제를 찾는것이 우선이겠습니다.




저는 평소에 유튜브 시청을 많이 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데이터는 무제한을 선호합니다. 위 요금제 사진을 보시면 25,300원 짜리 요금제가 가장 합리적인 요금제가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기본 15GB 데이터와 데이터 소진시 3Mbps 속도제한이 걸리지만 3Mbps면 충분히 유튜브 시청하는 데는 문제가 없는 속도 입니다.



그래서 제가 GS25요금제 추천드리는건 25,300원 짜리 요금제를 추천드리고 본인이 전화도 많이 사용하신다면 조금만 더 금액을 추가하셔서 33,000원 요금제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https://gs25.uplussave.com/prtn/gs25/index.mhp


솔직히 데이터 무제한을 이용하는데 5만원 이하라는것 자체만으로도 이득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위 링크를 이용하시면 더욱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고 온라인 가입신청도 가능하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GS25요금제 추천 및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조금이라도 통신비를 절약하고 싶다면 이러한 알뜬폰 요금제도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