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100년에 한번 피는꽃 6종류 신비한 꽃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100년에 한번 피는꽃 6종류 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00년에 한번 피는 꽃은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멍구공간 유용한정보 모음집

직접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좋은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100년에 한번 피는꽃 6종류 

제목과같이 100년에 한번 피는꽃이 있다고 합니다. 일생에 한번 피는 꽃이 있다고하여 알아보았는데요. 바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00년에 한번 피는꽃 6종류 


용설란





첫번째는 용설란이라는 식물인데요. 용설란은 잎이 용의 혀와 같이 생겨서 용의 혀 라는 뜻을 가지고 있어 용설란이라고 이름을 붙였다고 합니다.


가시연꽃





두번째로는 가시연꽃인데요. 청순한 마음이라는 꽃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꽃을 보면 행운을 가져다 준다는 말도 있습니다.


토란꽃




토란꽃의 꽃말도 행운에 관련되 있는데요. 그대에게 소중한 행운을 준다는 꽃말을 가지고 있습니다. 역시 100년에 한번피는 꽃이라서 행운과 연결이 되어 있는거 같네요.



소철나무 꽃






소철의 암꽃은 자식을 품에 안은 강한 어머니를 닮았다고 하여 꽃말이 강한 사랑이라고 합니다. 어머니가 자식을 낳을때 힘들듯이 소철도 꽃을 피우느라 힘들었을꺼 같네요.


대나무꽃






대나무꽃의 꽃말은 지조,인내,절개 라는 꽃말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나무꽃




소나무 꽃의 불로장수라는 꽃말을 가지고 있습니다. 참 신비롭게 생긴꽃이네요.




이상으로 100년에 한번 피는 꽃 6종류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저도 살면서 위 꽃을 한번이라도 볼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