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lh국민임대아파트 모집공고 조회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lh국민임대아파트 모집공고 조회 방법 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어떻게 조회하는 걸까요?



멍구공간 유용한정보 모음집

직접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좋은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lh국민임대아파트 모집공고

사람이 인생을 살아가면서 많은 중요한 것들이 있지만 결혼을 하고 가정을 꾸려나가야 한다면 필수품은 내 집마련이라고 생각을 해봅니다.



매년 집값이 오르면 내 집마련이 쉽지 않습니다. 부모님이 도와주지 않는 이상 사회 초년생들이 몇 억씩 하는 큰 돈을 마련하기는 힘이든 요즘시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라에서 지원하는 국민임대아파트를 많이 알아보시는데요. 2020년 LH국민임대아파트 모집공고 조회 및 확인 방법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lh국민임대아파트 조회방법




먼저, 검색창에 한국토지주택공사 청약센터 또는 LH국민임대아파트를 검색하시고 해당 공식홈페이지로 접속을 합니다.




LH청약센터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상단 메뉴 분양.임대정보 카테고리 -> 공급계획 -> 임대주택 항목으로 접속합니다.





여기서 좌측 메뉴에 분양.임대공고문 카테고리를 선택해 줍니다.




자, 선택을 하셨다면 분양.임대공고문의 세부카테고리에 토지,분양주택,신혼희망타운등 다양한 메뉴가 보입니다. 여기서 임대주택->국민임대를 선택합니다.





여기서 자신이 알고 싶은 지역을 선택하시고 해당 공고를 확인해 봅니다. 예를들어 경기도 지역의 공고상태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원하시는 지역의 국민임대주택 정보를 선택하시면 사진처럼 공고문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PDF파일이나 HWP파일로 되어있으니 파일을 열 수 있는것로 다운받으셔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lh국민임대아파트 모집공고 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꼭 원하시는 임대아파트를 찾으시고 내 집마련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